본문 바로가기

♥ 사랑연애결혼 ♥

# 별자리로 공략할까 혈액형으로 공략할까 #



# 별자리로 공략할까 혈액형으로 공략할까 #




별자리는 화끈한 사자자리인데 혈액형은 소심한 A형의 남자에게 프러포즈하려면? 그의 별자리와 혈액형을 분석한 새로운 연애 가이드.


양자리 3.21~4.19

A형 A형의 의뭉스러움+양자리의 화끈함
가슴속에는 불길이 타오르고 있는 양자리라도 겉으로는 안 그런 척, 잘 모르는 척 의뭉스럽게 행동하는 성격 탁에 이중인격자의 성격을 지니고 있다. 그가 먼저 고백하게 만들어야 한다.
B형 B형의 다혈질+양자리의 솔직함
안 그래도 솔직한 양자리에 혈액형까지 다혈질 B형이라면, 가끔 오버하는 경향까지 있어 좋고 싫음이 분명한 성격이다. 맞서 싸우려면 이보다 힘든 상대가 없다. 무조건 같은 편으로 만들어서 공략하라.
O형 O형의 대인 관계+ 양자리의 질주 본능
미적거리는 꼴을 보지 못하는 양자리의 성품이 O형의 대인 관계로 빛을 발하니, 술 마시고 카드를 휘두르는 골든벨 신공으로 날이 샌다. 그 방향을 친구로부터 당신에게로 돌린다면 이보다 좋을순 없을 듯.
AB형 AB형의 변화무쌍함+양자리의 1등주의
제일 먼저, 제일 앞에, 제일 처음으로 살아가려는 양자리의 욕심이 장르 구분 없이 표출되는 성격. 남다른 취미에 올인해도 잔소리를 늘어놓지 말고, 함께 흥미를 가지면서 그와 얘기를 나누어야 한다.



황소자리 4.20~5.20

A형 A형의 소극성 + 황소자리의 느긋함
‘여자’라는 단어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지병이 있는 황소자리 A형은 일부러 남자들만의 모임에 매진하곤 한다. 그는 당신이 먼저 아는 척하길 바라고 있으니, 그에게 먼저 다가가라.
B형 B형의 화끈함 + 황소자리의 심사숙고
B형의 성격이 강하게 나타나 겉으로는 화끈한 척하지만 황소자리 남자는 진지한 성격을 버리지 못하고 마음 속으로는 상대방의 요모조모를 따진다. 여자가 먼저 아는 척해오면 반갑게 응수하겠지만, 확실한 결정을 내리기까지는 상당한 시일이 걸리니 서두르지 마라.
O형 O형의 전우애 + 황소자리의 단골 선호
모르는 사람을 불편해하며 무조건 맞장구를 쳐주는 사람에게 호감을 느끼는 황소자리의 성격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둘 사이가 제대로 자리 잡기 전까지는 무조건 그의 말에 동의를 표하라. 절대 시비를 거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된다.
AB형 AB형의 냉정함 + 황소자리의 감각주의
겉으로 보기에는 자존심 덩어리일 듯하지만 일단 친해지면 물심양면으로 퍼주는 성격이다. 월척 황소자리를 낚는 데 은근한 스킨십보다 더 좋은 미끼는 없으니 일단 술자리부터 마련하고 옆자리에 앉자.



쌍둥이자리 5.21~6.21

A형 A형의 신중함 + 쌍둥이자리의 호기심
쌍둥이자리 남자는 여자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편이지만 A형의 신중한 성격 때문에 호감이 가는 여자가 생겨도 선뜻 다가가기보다 탐색하는 편이다. 당신이 먼저 다가가라. 일단 공감대만 형성되면 척척 잘 받아칠 테니 부담 없이 대화를 시작해보라.
B형 B형의 쇼맨십 + 쌍둥이자리의 멀티태스킹
동시에 여러 생각을 하는 멀티태스킹의 달인 황소자리는 쇼를 두려워하지 않는 놀라운 무대 매너의 B형 성격으로 인해 가끔 엉뚱한 짓을 한다. 그의 쇼맨십을 칭찬으로 길들여라. B형 쌍둥이자리 남자는 우쭐한 마음을 갖게 하는 여자에게 약하다.
O형 O형의 다정스러움 + 쌍둥이자리의 방랑벽
쌍둥이자리 O형 남자가 당신에게 다정하게 관심을 보였다 해도 일이 성사되었다고 생각하지는 말 것. 언제든 관심 분야를 바꿀 수 있는 쌍둥이자리의 노마드 정신이 아주 잠깐의 기회를 선사한 것일 수도 있으니 필요한 것은 굳히기 기술이다.
AB형 AB형의 순진함 + 쌍둥이자리의 두뇌 회전
쌍둥이자리 남자는 이성적인 면에서 머리 돌아가는 속도가 엄청나지만 감성적인 면에서 2% 부족한 것이 문제이다. 그와 하는 대화가 다소 재미없더라도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얘기를 듣는 척하면서 귀담아 들어줄 것.



게자리 6.22~7.22

A형 A형의 배려심 + 게자리의 안전주의
남에게 폐를 끼치지 않으려는 A형의 성격이 위험한 일을 기피하는 게자리의 본성과 만났으니 모범생의 탄생이로다. 꿈만 많을 뿐 사고 치는 일은 없는 게자리 A형과 만나고 싶다면 여러 사람이 어울려 노는 자리보다는 둘만 자주 만나면서 마음속 깊은 얘기를 끌어내고, 그의 기분을 배려하며 얘기해야 한다.
B형 B형의 적극성 + 게자리의 가족 중심
B형의 억척스러움이 가족 같은 사람에게만 발현되는 특이한 성격이다. 낯선 자와 친한 사람에게 대하는 태도가 확연하게 다르니 서로 거리가 좁혀지기 전까지는 서먹한 분위기를 각오하고 접근해야 한다. 이런 사람일수록 엄마처럼 일상을 챙겨주는 여자에 약하다. 그를 배려하는 문자 메시지를 자주 보낼 것.
O형 O형의 친절함 + 게자리의 소유욕
특유의 다정한 성격 덕분에 주변에 사람은 많겠지만, 게자리는 바람기가 조금이라도 보이는 사람에게는 절대 좋은 점수를 주지 않는다. 밖으로 나도는 성격은 최종 낙점을 받을 수 없으니 조신한 면을 부각하자.
AB형 AB형의 냉철함 + 게자리의 수동성
AB형의 게자리 남자가 겉으로 무뚝뚝해 보이는 것은 손해를 보지 않으려는 마음에 일부러 냉담한 척하기 때문이다. AB형이라도 게자리는 연애가 시작되면 예상 외로 다정다감한 성격이니 첫인상에 겁먹지 말고 밝은 얼굴로 다가가보자.



사자자리 7.23~8.22

A형 A형의 세심함 + 사자자리의 적극성
A형 사자자리 남자는 평소에는 주변 분위기에 잘 맞추지만, 사자자리는 사자자리인지라 하고 싶은 말이 생기면 참지 않는 성격이다. 자존심을 긁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장난치는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비법이다.
B형 B형의 개방성 + 사자자리의 자존심
활달하고 개방적인 B형 사자자리는 단순하면서도 자존심이 세다. 그만큼 지배욕도 강해 선물과 애정 공세를 퍼붓다가도 반응이 시원찮으면 금세 실망한다. 반응은 즉각적이면서도 강렬하게 보여라.
O형 O형의 힘겨루기 + 사자자리의 보스 기질
자기보다 못한 사람 밑에서는 일하지 않으려는 O형에다 스스로 보스가 되는 사자자리가 겹쳤으니 사회에 불만이 많을 수밖에. 칭찬 한마디면 그를 야수에서 왕자로 조련시킬 수 있다.
AB형 AB형의 변화무쌍 + 사자자리의 솔직함
더할 나위 없이 친절하다가도 다음 날은 다시 냉랭해지는 복잡 미묘한 감정의 기복을 어찌할 것인가. AB형의 단점을 역이용하라. 그는 차분한 여자에게는 관심을 갖지 못한다. 괜히 싸움을 걸어오는 여자에게 호감을 갖기 쉬운 타입이니 시비를 걸어 싸워도 좋다. 심하게 다퉈도 하루만 지나면 금세 잊어버리니 걱정하지 말 것.



처녀자리 8.23~9.22

A형 A형의 한결같음 + 처녀자리의 부지런함
처녀자리와 A형은 동의어 반복과 같다. 다른 혈액형의 처녀자리가 있다는 사실이 이상할 정도. 웬만해서는 빈틈을 찾기 어려우니 차라리 그의 계획에 고분고분 따라야 한다. 그의 계획에 속하기 위해서는, 일단
그와 약속을 정하라. 그가 선뜻 내켜 하지 않더라도, 그가 약속을 어기는 일은 적으니 만남은
유지할 수 있다.
B형 B형의 소탈함 + 처녀자리의 내숭
B형의 성격 덕분에 말은 참 시원시원하게 하지만 처녀자리 성격상 속마음을 모두 털어놓는 일은 없으니 이것 참 아이로니컬하다. 소극적이면서 적극적이고 현실적이면서도 이상적인 그의 속내를 알아내기는 어쩌면 불가능할지도. 그의 마음을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
O형 O형의 상냥함 + 처녀자리의 까다로움
대화를 나눌 때는 친절하고 젠틀한 O형 특유의
성격을 내보이지만 정치나 종교처럼 진지한 얘기가 나오면 처녀자리의 까다로운 성격이 나와 이런저런 조건을 붙이기 시작한다. 데이트와 관련한 이야기가 아니면 발언 기회를 주지 말아야 좋은 분위기가 유지된다.
AB형 AB형의 집요함 + 처녀자리의 분석력
이 세상 사람을 영화감독과 영화 평론가의 두 부류로 나눈다면 처녀자리 남자는 당연히 평론가 쪽에 속한다. 데이트 내내 당신의 행동과 표정을 분석하느라 여념이 없을 테니 굳이 고백할 필요는 없다. 다만 그가 당신의 호감을 눈치 챌 수 있도록 의미 있는 행동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천칭자리 9.23~10.23

A형 A형의 차분함 + 천칭자리의 균형 감각
천칭자리는 아무리 화가 나도 평점심을 잃지 않는 성격인지라 매너만으로는 순위권 안에 드는 데이트 상대다. 여기에 A형 성격까지 더하면 저돌적으로 달려드는 일 따위는 절대 없으니 그의 고백을 기다리는 것은 바보 같은 짓이다. 그렇다고 우아함을 중시하는 그에게 “나와 사귀자”고 노골적으로 대시하면 도망갈 수도 있으니, A와 B 중 하나를 선택하기 좋아하는 그에게 ‘당신을 사귀는 것과 그 외의 것’의 장단점을 얘기하며 선택 사항을 줄여라.
B형 B형의 적극성 + 천칭자리의 접대용 멘트
천칭자리 B형 남자는 천칭자리답지 않게 자발적으로 나서서 분위기를 리드할 줄 안다. 진심을 말할 필요가 없을 때는 부담이 없으니까. 둘이 만날 때도 그렇게 적극적이라면 이따금 속마음을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O형 O형의 자기 고집 + 천칭자리의 인간관계
사람들과의 관계를 망치지 않으면서도 자기가 원하는 바를 얻어내는 양면적인 인물. 그의 친구들을 공략하라. 친구들이 ‘괜찮은 여자’라고 평가하면서 ‘한번 사귀어봐’고 권한다면 거절하지 못하는 것이 천칭자리 O형 남자의 특징이다.
AB형 AB형의 경쾌함 + 천칭자리의 품위
품위를 중시하는 천칭자리는 뒤에서는 투덜댈망정 앞에서는 프러포즈를 거절하지 못한다. 여자가 데이트를 제안하면 쉽게 거절하지 못하니 일단 약속을 정하라. AB형 천칭자리 남자는 투덜대면서도 데이트를 지속하는 성격의 소유자다.



전갈자리 10.24~11.22

A형 A형의 추리력 + 전갈자리의 비밀스러움
겉으로는 차분해 보일지라도 속으로는 수백 개의 톱니바퀴를 돌려가며 상대방의 의중을 파악하려 애쓴다. 눈치 빠른 그의 질투심을 이용하라. 경쟁자가 될 만한 사람과의 만남을 이야기하며 호감을 표현하면, 경쟁심이 발동해 당신의 페이스에 말려들 것이다.
B형 B형의 쿨한 태도 + 전갈자리의 고독함
아무래도 상관없다는 식의 가벼운 말투를 쓰면서도 누군가 자기 옆에 서주기를 바라는 외로운 사람. 일단 애정의 불길이 타오르면 쉽사리 끄질 못하니, 무조건 자주 만나라. 그의 마음에 불을 지피는 최고의 방법은 외로워하는 그의 곁에 항상 있어주고, 챙겨주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 것이다.
O형 O형의 감성 + 전갈자리의 분명함
대충 사는 듯해도 호불호가 분명해,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눈길조차 주지 않는다. 그가 먼저 반갑게 인사한다면 보통 이상의 호감을 갖고 있다는 뜻이니 복잡하게 생각 말고 솔직하게 대할 것.
AB형 AB형의 개인주의 + 전갈자리의 은밀함
그의 입에서 나오는 말만으로는 속마음을 알아낼 수 없을 것이다. 결혼식 전날까지도 신부가 누군지 밝히지 않으려 할 만큼 비밀 유지에 철저하니까. 맞불 작전을 펴라. 당신도 괜스레 비밀을 만들어 그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 그의 관심을 이끌어내는 비결이다.



사수자리 11.23~12.21

A형 A형의 신중함 + 사수자리의 쾌활함
첫인상은 차분하고 성실해 보이겠지만, 열정에 발동이 걸리면 막을 수 없는 타입. 사수자리 A형 남자는 불만 붙이면 절로 타오르는 성격이므로 지속적으로 만나는 데 성공하기만 하면 연애는 시간문제다.
B형 B형의 호기심 + 사수자리의 솔직함
궁금한 게 있으면 직접 해봐야 직성이 풀린다. 술을 마시다 갑자기 ‘여기서 집까지 걸어가면 얼마나 걸릴까?’ 하고 물어온다면, ‘걸어가볼까요?’라고 맞장구를 치면서 흥미를 보여야 한다. ‘그런 게 왜 궁금해?’라고 무시하는 것은 절대 금물.
O형 O형의 올인 정신 + 사수자리의 자유로움
좋아할 때는 별도 달도 따다 주겠지만, 여자 쪽에서 자유로운 사수자리 남자를 조금이라도 구속하려 들면 그는 5분도 못 버티고 자리를 뜰지 모른다. 그와 자연스럽게 약속을 정하려면 둘만의 약속보다는 모임이나 파티에 초대하는 것이 효과적.
AB형 AB형의 속도감 + 사수자리의 적응력
하고 싶은 일은 많고 인생은 짧으니 쌍둥이자리만큼이나 변덕이 심할 수밖에. 일상이 지루해 대리 만족이 필요한 사람에게는 그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즐거움을 준다. 그를 만날 때마다 버라이어티한 이벤트를 제공하면 그는 당신을 자주 만나고 싶어 할 것이다.



염소자리 12.22~1.19

A형 A형의 온유함 + 염소자리의 성실함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먼저 고백한 적이 가물가물할 만큼 격렬한 사랑과 거리가 멀다. 하지만 신중한 성격 덕분에 행실이나 평판이 좋지 않은 사람과 얽히지 않으니, 그의 앞에서 예의 바르게 행동하라.
B형 B형의 당돌함 + 염소자리의 보수 성향
고질적인 보수 성향을 버리지 못하는 것이 염소자리. 하지만 B형의 뻔뻔하고 당돌한 성격 덕분에 이따금 용기를 발휘해 이벤트를 벌일 때가 있으니, 그럴 때 칭찬을 아끼지 마라. 보수적인 그에게 “생각보다 오픈 마인드시네요”라는 말은 최고의 칭찬.
O형 O형의 자존심 + 염소자리의 책임감
자기 명성에 흠이 갈 일은 하지 않는 타입이라 애정에서도 조심스럽다. 잠깐 만나고 헤어질 사람과는 밥도 같이 안 먹지만, 일단 호감이 생기면 달라질 가능성 1백 퍼센트. 단기간에 그의 마음을 얻을 수 없으니, 장기적인 전략을 세워 조심스럽게 공략하라. 가정적인 면을 어필하는 것이 좋다.
AB형 AB형의 두뇌 회전 + 염소자리의 성실함
상대를 평가하고 고를 때는 까다로운 심미안이 발동해서 이런저런 것들을 지적하지만, 그렇다고 애인을 배신하고 다른 사람을 찾는 일은 드물다. 그가 당신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전에 스킨십으로 접근하면 더 효과적이다.



물병자리 1.20~2.18

A형 A형의 원칙주의 + 물병자리의 이성 중심
순간적인 열정에 휩쓸리기보다 오래 만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데 관심이 많다. 첫 만남부터 인생의 가치관을 늘어놓을 정도로 진지한 그에게는 ‘동지애’를 어필하는 것이 효과적. 당신도 그와 비슷한 가치관을 갖고 있음을 어필하라.
B형 B형의 호탕함 + 물병자리의 친구 사랑
오래 사귄 애인과 친한 친구 중에서 선택하라면 자리를 피해서 친구들과 술을 마실 사람. 그를 사로잡고 싶다면 먼저 그의 친구를 공략하라. 그와 특별한 약속을 하지 않았더라도 친구들이 당신과 그의 관계를 연인 사이로 인정하면 그는 자연스럽게 당신을 여자친구로 여기게 될 것이다.
O형 O형의 리더십 + 물병자리의 친근함
이론적으로는 흠잡을 데 없는 성격이지만, 누구에게나 잘한다는 것이 오히려 문제가 되기도 한다. 때로는 우선순위가 뒤바뀌어 정작 중요한 사람에게는 소홀하고 낯선 이에게 친절한 성격. 적어도 데이트 제의를 거절하는 일은 없을 테니 꾸준히 데이트를 시도하라.
AB형 AB형의 개인주의 + 물병자리의 논리성
만난 지 몇 달이나 지났는데도 여전히 거리감이 느껴지는 것은 사랑의 부재가 아닌 그의 천성. 연애가 시작되기 어렵다는 것이 그의 가장 큰 문제다. 대신 특별한 사람이 되어야만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카드의 유효기간은 종신이니 인내심을 갖고 그에게 친구가 줄 수 없는 행복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주지시켜라.



물고리자리 2.19~3.20

A형 A형의 수동성 + 물고기자리의 포근함
우악스러움과 거리가 먼 그는 오로지 다독이고 안아주기 위해 세상에 태어난 사람. 뒤집어 말하자면 자신이 나서서 연애를 시작하는 일은 극히 드물다. 그의 동정심을 유발하는 행동으로 그의 말초신경을 자극하라. 보호 본능이 강한 그는 당신에 대한 연민을 사랑으로 발전시킬 가능성이 높다.
B형 B형의 꾸밈 없음 + 물고기자리의 사교성
성격이 서글서글해서 친구들이 많겠지만, 감정 표현에 너무 솔직한 탓에 티격태격하는 일도 많다. 그래도 가는 사람 안 잡고 오는 사람 안 막으니 그에게 접근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솔직하게 고백하면 그의 대답도 솔직하게 돌아올 것이다.
O형 O형의 자존심 + 물고기자리의 상상력
현실에 대한 발 빠른 대처보다는 미래를 향한 순진한 기대가 더 큰 사람이다. 각박함을 싫어하는 물고기자리의 천성 때문에 약속을 잘 지키지 않는 경우가 있으나 이에 대해 불평했다가는 자존심 강한 O형의 심기를 건드릴 수 있으니 잔소리는 금물이다. ‘왔으니 됐다’고 그를 편안하게 해주면 그는 ‘이런 여자가 내 여자’라는 생각에 감동할 것이다.
AB형 AB형의 독자성 + 물고기자리의 중독성
중독에 약해서 친한 사람에게는 신발까지 벗어줄 정도로 헌신적이지만, 자신의 사생활에 관심을 보인다면 즉시 창문을 닫아버리는 성격이다. 정에 호소하면 안 되는 것이 없으니 잘 구슬러보자

# 별자리로 공략할까 혈액형으로 공략할까 #

좋은글 감동글 명언 소식받기 하시고 매일 행복 하세요^^
♣ 행 복 지 기 ♣ http://gordi.net
♣ 사랑연애지기 ♣ http://story.kakao.com/ch/lovejiki/app
♣ 고르디쥬얼리 화장품 ♣ http://story.kakao.com/ch/gordi/app
오늘도 웃는날 좋은날 행복한날 되세유 ㅎ      
 
 
♧함께 읽으면 좋은글 명언 7가지♧     

♧명심보감의 좋은글 모음♧ http://gordi.tistory.com/4360
♧말 잘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스킬♧  http://gordi.tistory.com/4187
♧남자 와 여자 원초적 본능♧  http://gordi.tistory.com/4170
♧하버드 MBA 학생들의 목표성취 기술   http://gordi.tistory.com/4161
♧애인과 하고 싶은 100가지♧  http://gordi.tistory.com/4113
♧살아있는 동안 꼭 해야 할 49가지♧  http://gordi.tistory.com/4107
[인생 명언] 영어 인생 명언 100가♧  http://gordi.tistory.com/4328  


# 별자리로 공략할까 혈액형으로 공략할까 #




# 별자리로 공략할까 혈액형으로 공략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