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이슈들♠/최신 헤어정보...♥

헤어스타일 - 겨울 헤어의 화사함, 그 정답은 웨이브






styling point 짧은 웨이브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손쉬운 방법은 헤어핀을 이용하는 것. 여성스러운 웨이브를 발랄한 분위기로 연출하려면 가르마 좌우로 핀을 꽂는다. 작은 사이즈의 포인트 핀을 골라 사랑스럽게 꾸밀 것. 앞머리 부분은 이마 쪽으로 살짝 둥글려 잡아 고정한다.
how to 1 꼬리빗을 이용해 웨이브 헤어의 아래 끝부분에서 위를 향해 빗어준다. 이렇게 하면 더 부풀린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2 핀으로 고정시킬 부분을 꼬리빗으로 나누어 앞부분을 자연스럽게 둥글려 올린다. 3 잡아 올린 부분에 핀을 꽂아 고정한 다음 손으로 만져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든다.


styling point 한가인의 웨이브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웨이브에 이마를 드러내며 앞머리를 옆으로 넘겨 복고 스타일로 연출한 것. 층 없이 일자로 자른 단발 스타일일수록 컬의 느낌이 더욱 잘 살아난다.
how to 1 고데기를 이용하여 헤어 전체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든다. 컬을 너무 작게 말지 말고 스타일링이 끝나면 손가락으로 가볍게 빗어 볼륨감을 준다. 2 꼬리빗을 이용해 앞머리를 옆으로 넘긴 뒤 빗으로 빗어 스타일을 만든다. 앞머리를 옆으로 넘길 때는 너무 타이트하게 하지 말고 살짝 둥글린다. 3 앞머리와 웨이브 부분에 피니싱 스프레이를 뿌려 고정한다.
 




styling point 니콜 리치 스타일의 웨이브 헤어는 루스한 업스타일을 연출하기에 굿. 깔끔하게 올리지 말고 머리 중간 부분에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고정시킨다. 옆머리는 한두 가닥 흘러내리게 해 내추럴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한가운데 말고 살짝 한쪽으로 치우치도록 할 것.
how to 1 전체를 루스하게 잡아 올려 고무줄로 한 번 묶는다. 너무 높이 묶지 말고 중간쯤에서 느슨하게 묶을 것. 2 두세 번 말아 업스타일을 만든 후 실핀으로 고정한다. 자연스러운 모양이 되도록 너무 깔끔하게 올리지 말 것. 3 옆머리를 한두 가닥 뺀 뒤 롤빗으로 느슨하게 말아 드라이어로 살짝 고정한다.


styling point 앞머리는 완벽한 뱅 스타일을 하고 전체적으로는 루스하게 웨이브를 연출해야 조화를 이룬다. 미디엄 길이의 헤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시크한 스타일로, 아래쪽으로 내려갈수록 스트레이트 헤어에 가까워야 멋스럽다.
how to 1 롤빗을 이용해 앞머리를 살짝 안쪽으로 정리한다. 앞머리가 일자로 똑바르게 내려온다면 꼬리빗으로 살짝 빗어주면 끝. 2 고데기에 사선 방향으로 헤어를 감아 루스한 컬의 웨이브를 만든다. 절대 촘촘히 말지 않도록 할 것. 3 끝부분은 아이론을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편다. 끝까지 웨이브가 있으면 스타일이 살지 않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