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노하우♥

홍진영 샹떼꼬르 다이어트 성공후기







홍진영 샹떼꼬르 다이어트 성공후기



 

샹떼꼬르라면 누구든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S라인을 위한 당신의 선택은???

 

 

 

   


S라인을 위한 당신의 선택은???

 

 

 

 

 


 




 

식사를 해결하게 되고 운동할 시간도 없는것이 현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도 연예인 한은정은 오늘도 S라인의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다. 과연 홍진영의 몸매 비결은 무엇일까.?






S라인을 위한 당신의 선택은???

 

 

    

 

 






다이어트 성공 블로거 4인 Diet Bloger

샹떼꼬르 유기농 원료 Calori Cut

 

 

 

 

샹떼꼬르 보도자료 SanteCorps

 

샹떼꼬르 특허 및 성적서 SanteCorps

 

 

 

 

샹떼꼬르 지방분해과정 SanteCorps


 

 

샹떼꼬르 비만 솔루션 SanteCorps


 

 

홍진영 샹떼꼬르 다이어트 성공후기 첫번째

이제 여배우들 몸매가 안 부러워여 ^^

작성자 | 박미정 조회수 | 17

예전에는 정말 걸그룹이나 여배우들 몸매를 정말 부러워 했었는데
이제는 전혀 부럽지 않네여
샹떼꼬르 모델이신, 한은정 언니도 부럽지 않아여
저도 그 몸매를 갖게 되었으니까여 물론 얼굴은 쫌 부럽네여 ^^
그래두 몸매라도 예뻐졌으니, 요걸로 만족하려구여
샹떼꼬르를 시작하길 너무 잘했네여 ^^

홍진영 샹떼꼬르 다이어트 성공후기 두번째

부담없어서 좋네요~

작성자 | 고주희 조회수 | 11

항상 다이어트를 할 때는, 운동하고 식단조절도 같이 하다 보니
힘들기도 하고, 그래서 중단을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샹떼꼬르로 다이어트를 시작한 후부타는, 이런 부담이 없어서 너무 좋네요~
지금도 맛있는 과자를 먹고 싶은만큼 먹고 있네요~
이 전에 다이어트를 할 때는 꿈도 못 꿨던 건데...
저에게 이런 자유를 준 샹떼꼬르가 너무 고맙네요~
앞으로 다른 다이어트는 못할 것 같아요.

홍진영 샹떼꼬르 다이어트 성공후기 세번째

살이 빠지는 게 눈에 보이니 너무 기분이 좋아요.ㅎㅎ

작성자 | 오유진 조회수 | 106

샹떼꼬르로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는,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별로 티가 나지 않는 것 같고, 다른 사람이 저에게 살 좀 빠진 것 같다고
이야기를 해줘야, 그나마 좀 빠졌나 보다 싶었는데,

지금은 제 눈에도 점점 살이 빠지는 게 보이니까 너무 좋아요. ^^
예전에는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너무 통통해서 걱정을 했었는데,
요즘은 딱 보기 좋다면서, 다들 너무 좋아하네요.

몸도 마음도 너무 가벼워져서, 날아갈 것 같아요.ㅎㅎ
제 친구들에게도 많이 추천하도록 할게요.

홍진영 샹떼꼬르 다이어트 성공후기 네번째

샹떼꼬르 2주차 여자사람이 올리는 후기..!!^^
작성자 | 차예지 조회수 | 298

후기를 쓰려고 하다 무심코 보니, 제가 100번째 손님이네요.^^
별 거 아닌데 기분 좋네요. 아무튼 후기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제목에 적은대로 저는 샹떼꼬르로 다이어트를 한지 2주가 되었답니다.
처음에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한다는 말을 듣고, 반신반의 하면서
일단은 살을 쫙 빼고 싶기 때문에, 일단 상담을 받고 구입을 해서 경험을 했는데
그 효과를 너무 빨리 봐서, 놀랐답니다.


사실 별 기대 안하고 주문을 한거라서, 만약에 요걸로도 다이어트에 실패를 하면
비싼 수강료 내고 인생공부 한번 했다고 치고, 그냥 적당히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면서
살이 잘 안 빠진다고 하더라도 마음 편히 다이어트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었답니다.
그런데 의외로 효과도 너무 좋고 빨라서, 놀라기도 하고 기분도 좋았답니다.
샹떼꼬르를 만나 이런 다이어트도 경험해보고 너무 좋네요.^^

홍진영 샹떼꼬르 다이어트 성공후기 다섯번째

전보다 거울을 더 자주 보게 되네요~

작성자 | 이혜빈 조회수 | 128

요즘은 전보다 거울을 더 자주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저 자신도 제 몸을 보기가 싫어서 거울을 보기 싫어하고
밖에 나가는 것도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오히려 밖에 더 나가고 싶어하고
수시로 거울 앞에 서서 제 달라진 몸매를 바라보고 있네요~

볼 때마다 참 흐뭇해집니다.
물론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 조절해서 이런 몸매를 가졌다면 더 흐뭇하고
뿌듯하겠지만, 지금까지 제가 이렇게 다이어트를 해본 결과
쉽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제품의 손을 빌려서라도 이런 몸매를 가질 수 있어
기분 좋네요~

이제 집에 있는 전신거울이 웬수가 아니라, 절친같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샹떼꼬르 제품에 너무 고마워 집니다~

홍진영 샹떼꼬르 다이어트 성공후기 여섯번째

걸그룹 몸매 보면서 너무 부러워했는데...

작성자 | 김민정 조회수 | 151

소녀시대나 씨스터 같은 인기있는 걸그룹들의 몸매를 보면서

참 많이 부러워 했었는데, 저도 이제 걸그룹 몸매를 가질 수 있게 됐네요..!!ㅎㅎ
물론 그 분들처럼 완벽한 몸매는 아니지만, 그래도 제가 바라던 몸매를 갖게 되서
너무 좋아요. 뭐라고 표현을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요즘 너무 맛있는 음식들을 원없이 먹고 싶은 만큼 먹고 있는데,
그 모습을 뵤시고, 엄마는 샹떼꼬르를 잘 모르시니까 제가 그 전 몸매로 돌아갈까봐
많이 걱정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엄마께 걱정하지 마시라고 안심 시켰어요..ㅎㅎ
샹떼꼬르로 다이어트를 하길 너무 잘 한 것 같아요..

 

 


 

 

 


S라인을 위한 당신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