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좋은글귀

#행복 에 관한 흥미로운 명언 26개#

#행복 에 관한 흥미로운 명언 26개#




1. 행복은 부족한 '길이'를 '높이'로 메워준다. (로버트 프로스트)


2. 내가 5살 때, 엄마는 항상 "행복이 삶의 열쇠"라고 말씀하셨다. 학교에 다니기 시작했는데, 선생님이 앞으로 커서 뭐가 되고 싶냐는 숙제를 냈다. 나는 '행복'이라고 적었다. 선생님은 내가 숙제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난 선생님에게 선생님은 삶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고 답했다. (존 레논)


3. 행복은 절대 그 맥박 위에 손가락을 짚지 않는다. (아담 스미스)


4. 행복한 가정은 서로 비슷하지만, 불행한 가정은 이유가 제각기다. (레오 톨스토이)


5. 돈이 행복을 살 순 없다. 하지만 행복 바로 옆에 정박할 만큼 큰 요트를 살 수는 있다.

(데이비드 리 로스)


6. '다른 사람의 행복'은 이상하게 뭔가 지루한 면이 있다. (앨더스 헉슬리)


7. 난 어떠한 상황에도 쾌활하고 행복하기로 단단히 마음을 먹었다. 우리 불행의 많은 부분이 상황이 아니라, 우리 태도에 의해 결정된다는 걸 살면서 깨달았기 때문이다. (마사 워싱턴)


8. 행복은 장소가 아니라 방향이다. (시드니 해리스)


9. 어떤 수를 다해서도 결혼해라. 좋은 아내를 만나면 행복할 것이고,

나쁜 아내를 만나면 철학자가 될 것이다. (소크라테스)


10. 인생의 목적이 행복이라고 단정짓지 말아야 행복할 수 있다. (조지 오웰)

#행복 에 관한 흥미로운 명언 26개#


11. 성공은 당신이 원하는 걸 얻는 것이고,

행복은 당신이 얻은 것을 원하는 것이다. (데일 카네기)


12. 행복은 저항할 수 없는 해프닝의 연속을 의미한다. (디팩 초프라)


13. 아무리 멋지고 영웅적인 일을 해도 이것만큼은 자제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불행한 사람에게 당신의 행복을 알리는 것이다. (마크 트웨인)


14. 돈 없이도 행복할 수 있다고 설파하는 건 일종의 정신적 허영이다. (알베르트 카뮈)


15. 돈이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들은,

보통 돈이 없는 사람들이다. (데이비드 게펜)


16. 행복을 잃어버리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모든 걸 희생하면서 단 하나를 원하는 것이다.

(베트 데이비스)


17. 가끔 행복은 당신이 열어놓았는지 깨닫지도 못한 문을 통해 슬그머니 들어온다.

(존 배리모어)


18. 지적인 사람이 행복한 경우는 정말 드물다. (어니스트 헤밍웨이)


19. 행복은 키스와 같다. 행복을 즐기기 위해선 나눌 대상이 있어야 한다. (버나드 멜처)


20. 큰 행복을 느끼기 위해선 큰 고통과 불행을 먼저 가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게 행복인지 어떻게 알겠는가? (레슬리 캐런)



21. 사랑은 행복이 부르르 떨면서 나온다. (카릴 지브란)


22. 어떤 이들은 그들이 가는 곳마다 행복을 만들어내고, 

어떤 이들은 그들이 떠날 때마다 행복을 만들어낸다. (오스카 와일드)


23. 행복은 '선택'이라는 걸 깨달았다. 다른 이들을 짜증나게 하거나 지루한 사람이 되고 싶지 않겠지만, 그래도 당신은 행복해야 한다. 논리적인 사람이 되서 본능을 신뢰하지 않을 때 내겐 곤란한 일이 생겼다. (안젤리나 졸리)


24. 헌법은 행복을 추구할 권리를 국민에게 부여한다. 그러나 행복을 낚아채는 건 당신 몫이다. (벤자민 플랭클린)


25. 행복을 기억하긴 참 어렵다. 행복은 '섬광'이기 때문이다. (프랭크 맥코트)


26. 청소년 시절은 당신한테 전화가 왔다고 하면 행복을 느끼는 마지막 시기다.

(프란 레보비츠)

#행복 에 관한 흥미로운 명언 26개#





좋은글 감동글 명언 소식받기 하시고 매일 행복 하세요^^
♣ 행 복 지 기 ♣ http://gordi.net
♣ 사랑연애지기 ♣ http://story.kakao.com/ch/lovejiki/app
♣ 고르디쥬얼리 화장품 ♣ http://story.kakao.com/ch/gordi/app
오늘도 웃는날 좋은날 행복한날 되세유 ㅎ      
 
 
♧함께 읽으면 좋은글 명언 7가지♧     

♧젊게 사는방법 50가지♧  http://gordi.tistory.com/4179
♧말 잘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스킬♧  http://gordi.tistory.com/4187
♧남자 와 여자 원초적 본능♧  http://gordi.tistory.com/4170
♧하버드 MBA 학생들의 목표성취 기술   http://gordi.tistory.com/4161
♧애인과 하고 싶은 100가지♧  http://gordi.tistory.com/4113
♧살아있는 동안 꼭 해야 할 49가지♧  http://gordi.tistory.com/4107
[인생 명언] 영어 인생 명언 100가♧  http://gordi.tistory.com/4328  


#행복 에 관한 흥미로운 명언 26개#




#행복 에 관한 흥미로운 명언 2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