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음악 뮤직 ♥

#이선희 노래모음 20곡 [2]#





이선희 노래 모음 20곡 [2]










그 중에 그대를 만나 - 이선희 -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되고

오~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렇게

**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방황

이선희 작사 : 김영동 작곡 : 김영동


찻집에 홀로 앉아서 하루를 돌아본다

똑같은 삶의 모습에서 나는 나를 잊고있네

거리엔 수많은 사람들 바삐 사라져가고

자동차 불빛만이 내 마음속을 비추네


어두운 거리를 나홀로 걸어가네

똑같은 삶의 모습이 허전하게 느껴지네

멀리서 들리는 음악소리 내 걸음을 멈추게 하고

그 음악 소리만이 내 마음속을 두드리네





오월의 햇살

이선희


어디선가 날 부르는 목소리에 돌아보면

보이는 건 쓸쓸한 거리 불어오는 바람뿐인데

바람결에 휘날리는 머리카락 쓸어올리며

가던 걸음 멈추어서서 또 뒤를 돌아다보네

어두운 밤 함께 하던 젊은 소리가 허공에 흩어져가고

아침에 올때까지 노래하자던 내 친구 어디로 갔나

머물다 간 순간들 남겨진 너의 그 목소리

오월의 햇살 가득한 날 우리 마음 따스하리


윤항기.이선희 작사 / 윤항기 작곡





소녀의 기도

이선희 작사 : 송수욱 작곡 : 송주호


바람불면 흩어지는 쓸쓸한 낙엽이 

모두 잠에 취한 이슬처럼 아른거려요

그 목소리 귓전으로 담고 

덧없이 걷는 텅빈 마음은


떠난 사람을 그리워 하는

서글픈 마음뿐인데

혼자 남아서 지켜야 하는

외로운 나를 울리네


나는 나는 붙잡지도 못하는 아쉬움에~~

낙엽되어 계절속에 나를 묻으며

봄이 다시 찾아오기 나는 빌어요

이 밤 지새고 나면


떠난 사람을 그리워 하는

서글픈 마음 뿐인데

혼자 남아서 지켜야 하는

외로운 나를 울리네


나는 나는 붙잡지도 못하는 아쉬움에~~

낙엽되어 계절속에 나를 묻으며

봄이 다시 찾아오기 나는 빌어요


이 밤 지새고 나면

이 밤 지새고 나면





여우비

이선희 앨범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Part.1 작사 : G. 고릴라 작곡 : G. 고릴라 편곡 : G. 고릴라 


사랑을 아직 난 몰라서 더는 가까이 못가요

근데 왜 자꾸만 못난 내 심장은 두근거리나요


난 당신이 자꾸만 밟혀서 그냥 갈수도 없네요

이루어질 수 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뿐이죠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둡


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뿐이죠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 아픔이 무뎌져 버릴 날이

언제쯤 내게 오긴 할까요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떡해 하란 말인가요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잠시만 아주 잠시만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두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두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두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두





너를 만나다

이선희 


으음~~


봄볕에 불던 바람 따스했던 두 손과

피아노 페달 소리 같이 먹던 저녁식사

때로 사라진다는 건 더 영원해져

선명히 남아 있어~


내 기억 속에 언제나~아~

오랜 시간 말하지 못했던 안녕이라

멈춰 서 있는 걸까 나는 이렇게~ 여기에


계절을 잃어버린 달력 몇 장 넘기고

아득한 시간 끝엔 그대 내게 웃던 모습

때로 보이지 않는건 더 영원해져


선명히 남아 있어 내 기억 속에 언제나

오랜 시간 흐르지 못했던 눈물이라

감출수 없던 걸까~


선명히 남아 있어 내 기억 속에 언제나

사랑 한다 말하던 그대의 목소리가

봄볕에 남은 걸까,, 너를 이렇게 만나다,


으음~





사랑했을 뿐인데

이선희


가질 수 없는 그대이기에 이 밤이 더욱 더 외로워

우리 둘 사이가 왜 멀어지는지 우리의 관계가 이런거였니

그 불빛 아래서 내게 안기며 내 모든 것을 다 가져버리고

웃기지도 않아 끝내자는게 내 여린 가슴에 칼을 대는거니

사랑했을 뿐인데


하루도 빠짐없이 나 보고 싶다고 너 하나만 믿고 기다려달라더니

그 불빛 아래서 내게 안기며 내 모든 것을 다 가져버리고

웃기지도 않아 끝내자는게 내 여린 가슴에 칼을 대는거니

사랑했을 뿐인데


이선희 작사 / 이선희 작곡





인연(동녘바람)

이선희 앨범 : 13집

약속해요 이 순간이 다 지나고 다시 보게 되는 그날

모든 걸 버리고 그대 곁에 서서 남은 길을 가리란 걸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 생애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에 길에 당신은 선물인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께요


- 간주 -


취한 듯 만남은 짧았지만 빗장 열어 자리했죠

맺지 못한대도 후회하진 않죠 영원한 건 없으니까

운명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 생애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하고픈 말 많지만 당신은 아실테죠

먼 길 돌아 만나게 되는 날 다신 놓지 말아요

이 생애 못한 사랑 이 생애 못한 인연

먼 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 말아요





누나야

이선희



눈물 흘리지마 작은 골목 귀퉁이 꿈을 잊었다고

눈물 흘리지마 구름처럼 스쳐간 허무한 것을

뭐라 말하지마 그 눈빛이 꺼질듯 내게 속삭이네

뭐라 말하지마 하늘 저편 노을이 걸릴때까지

슬퍼도 울지 못하는 민들레 꽃위에 햇살 가득한데

보아도 보이지 않고 잡아도 잡히지 않네

어디 있니 누나야


젖은 노래처럼 너의 작은 가슴에 비가 내린다고

언젠가 말했지 하염없이 걷고만 싶어진다

나를 부르지마 돌아서는 모습에 슬픔 뿐인것을

나를 부르지마 스쳐가는 바람이 내 모습인걸

하늘가 저편 맴도는 새들의 날개짓만 공허한데

들어도 들리지 않고 찾아도 찾을 수 없네

어디 있니 누나야


김창완 작사 / 김창완 작곡





후회

이선희


오래된 책갈피에서 문득 그대의 사진을 보았지

하늘가로 울려드는 기적소리처럼 가슴을 스치며 파문이 이네

오래된 책갈피에서 문득 그대의 사진을 보았지

내 곁에서 함빡 짓는 미소를 보니 그날이 생생히 떠오르던걸

우린 순간의 그 큰 의미를 왜 느끼지 못했나

또다른 시간의 기쁨 찾아 방황하였나

돌아서서 후회하고 후회해도 이미 나를 두고 지나간 시간인걸

이미 나를 두고 지나간 시간 이미 나를 두고 지나간 추억인걸


권미경 작사 / 권미경 작곡




조각배

이선희 


성난 물결 파도위에 가냘픈 조각배

이내 설운 몸을 싣고 하염없이 가는 여인아

봄바람 꽃바람 속삭임도 역겨워

깊숙한 늪으로 덧없이 갈껀가요


소낙비 쏟아지는 깊은 밤 갈대숲

기약없는 인생항로 정처없이 가는 여인아

달님이 잠깨어 방긋 웃음 역겨워

운명에 몸을 싣고 덧없이 갈껀가요





그리운 나라

이선희



진달래꽃 유채꽃 한아름을 가슴에 품어보면 언제나 꿈을 꾸네

고개 든 저 산들과 따스한 들판으로 한없이 달려가보는 그리운 그 꿈을

너무나 오랫동안 잊은채 해왔었던 세월의 강물들이 너무나 안타까워

이제는 바다되어 다시금 만나리라 하나로 파도치리라 벅찬 이 기쁨으로

자 이제 새날이 시작되리니 환한 꽃 피리니

창 열고 새 세상을 숨쉬어 보리라

진달래꽃 유채꽃 한아름을 가슴에 품어보면 언제나 꿈을 꾸네

하나된 사랑으로 자유와 평화를 마음껏 누리고 사는 그리운 그 꿈을 그 꿈을


송시현 작사 / 송시현 작곡





언제나 사랑해

이선희



사랑해 내 사랑

그대는 날마다 눈부신 빛으로 나에게 다가서있네

사랑해 음~

영원히 함께할 우리의 행복한 인생의 꿈을 꾸네

당신의 사랑의 향기가 내게로 가득히 날아오네


내 영혼 내 사랑

당신은 나에게 언제나 새로운 빛으로 나타나네

그 빛은 언제나 무지개 색으로 내게로 다가서네

사랑해 내 사랑

사랑해 내 인생


김영동 작사 / 김영동 작곡





친구에게

이선희 앨범 : 겨울날의 이야기


1.

눈부신 햇살 더욱 따스한 오후

선물로 보내준 네 잎 클로버

하루를 꼬박 다 헤메인 뒤에

행운의 잎 우린 겨우 찾았지

갈수록 그리운 너는 지금 어디에 어디에 있을까

지난 날 그때는 꼭 꿈만 같아요

난 너를 정말 좋아했나봐.


2.

매일 매일 보고 또 만난 사인데

조그만 일에도 금방 뒤돌고

잠시만 떨어져도 찾던 우린데

지금 너와 나는 너무 먼곳에

갈수록 그리운 너는 지금 어디에 어디에 있을까

단 한번이라도 꼭 보고 싶어요.

넌 나의 정말 좋은 친구야.





잃어버린 약속

이선희



잃어버린 그 약속을 다시 찾을 수 있다면

타다 꺼진 사랑의 불꽃 모두 태울 수 있으련만

재회의 기약 없이 우린 그렇게 돌아서

오늘도 그리움에 가슴 태우며 이밤 지새네

사랑 그것은 제2의 생명 그 누구도 줄 수 없는 것

오직 너에게만 주고 싶은 것 받고 싶은 것


정은이 작사 / 남국인 작곡





불꽃처럼

이선희


바람불던 날 창밖을 보면 바람 사이로 님 오시네

잊는다면 저 멀리고 간님 내가 보고파 오시는가

오~ 진정 이별 후에야 사랑은 다시 피어나나

불러도 불러도 대답이 없던 당신의 목소리 들려오네

이제 이제 다시는 헤어지지마 외로움도 슬픔도 이제는 안녕

거센 바람 불어도 꺼지지 않는 영원히 타오르는 불꽃되리라


김범룡 작사 / 김범룡 작곡





나 항상 그대를

이선희 앨범 : 4집 - 나 항상 그대를


나 항상 그대를 보고파 하는데 맘 처럼 가까울수 없어~

오늘도 빛바랜 낡은 사진속의 그대 모습 그리워 하네~

나 항상 그대를 그리워 하는데 그대는 어디로 떠났나

다정한 그 모습 눈물로 여울져 그대여 내게돌아와요~

돌아와 그대 내게 돌아와~ 난 온통 그대 생각뿐이야~

오~불 같은 나의 사랑 피할수 없어~ 그대여 내게 음~돌아와요~


나 항상 그대를 그리워하는데 그대는 어디로 떠났나~

다정한 그 모습 눈물로 여울져 그대여 내게 돌아와요~

돌아와 그대~ 내게 돌아와~ 난 온통 그대 생각뿐이야~

오~불같은 나의 사랑 피할수 없어~ 그대여 내게~

돌아와 그대~ 내게 돌아와~ 난 온통 그대 생각 뿐이야~

오~불같은 나의 사랑~ 피할수 없어~ 그대여 내게 음~돌아와요~





눈이 내리네

이선희


눈이 내리네 당신이 가버린 지금

눈이 내리네 외로워지는 내마음

꿈에 그리던 따뜻한 미소가

흰눈속에 가려져 보이지 않네


하얀눈을 맞으며 걸어가는 그모습

애처로이 불러도 하얀눈만 내리네

라~라라~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

눈이 내리는 외로운 이밤에

눈물로 지새는 나는 외로운 소녀





해바라기

이선희

당신에게 난 부족한단걸

알면서도 내안에서 버려지지 않는 마음이

당신만 보는 해바라기죠


피할 수 있다면 그럴테죠

하지만 그렇게 안되는 나를 조금은 안스럽게

바라봐 줄 수는 없는건가요


한번 꼭 한번만

그대에게 가는 맘을 전하고 싶은데

그대가 아니고선 나을 수 없는 내 사랑은

이렇게 커져가 오늘도 뜨겁게 피는데


피해갈 수 있다면 말해줘요

하지만 그렇게 안되는 나를 조금은 안스럽게

바라봐 줄 수는 없는 가요


한번 꼭 한번만

그대에게 가는 맘을 전하고 싶은데

언제나 내 맘 처럼 전할 수 없는 내 사랑을

날마다 커져가 오늘도 이렇게 피는데


한번 꼭 한번만

내게 당신 향한 마음이 닿을 수 있다면

그대가 아니고서 치유할 수 없는 나는

오늘도 당신만 바라보는 해바라기죠





늦었어요

이선희


떠날 수 없어요 그대 이젠 늦었어요 우린

작별인사 하기에는 너무나 늦었어요

한 시절 흘러가는 추억이 아니예요

어쩌다 말 못해 못전한 내 마음

이제는 늦었어요 사랑이 깊었어요


잊으려 말아요 그대 이젠 늦었어요 우린

아주 영영 잊기에는 너무나 늦었어요

빈 가슴 돌아서는 사랑이 아니예요

그대는 내 맘 속 깊숙히 스며서

잊을 수 없답니다 이제는 늦었어요


양인자 작사 / 김희갑 작곡


#이선희 노래 가사 모음 20곡 [2]#




좋은글 감동글 명언 소식받기 하시고 매일 행복 하세요^^
♣ 행 복 지 기 ♣ http://gordi.net
♣ 사랑연애지기 ♣ http://story.kakao.com/ch/lovejiki/app
♣ 고르디쥬얼리 화장품 ♣ http://story.kakao.com/ch/gordi/app

오늘도 웃는날 좋은날 행복한날 되세유 ㅎ      
 
♧함께 읽으면 좋은글 명언 7가지♧     

♧명심보감의 좋은글 모음♧ http://gordi.tistory.com/4360
♧말 잘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스킬♧  http://gordi.tistory.com/4187
♧남자 와 여자 원초적 본능♧  http://gordi.tistory.com/4170
♧하버드 MBA 학생들의 목표성취 기술   http://gordi.tistory.com/4161
♧애인과 하고 싶은 100가지♧  http://gordi.tistory.com/4113
[인생 명언] 영어 인생 명언 100가♧  http://gordi.tistory.com/4328 
화장품 사업 부업 ♧  http://gordi.tistory.com/4452


#이선희 노래 가사 모음 20곡 [2]#




#이선희 노래 가사 모음 20곡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