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이슈들♠/최신 헤어정보...♥

헤어아이템 :: 겨울에 돋보이는 헤어와 액세서리 매칭...


헤어아이템 :: 겨울에 돋보이는 헤어와 액세서리 매칭
1. 롱 헤어 > 밴드로 디테일 살리기
point 헤어밴드를 살짝 올려놓는다는 느낌으로 걸쳐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표현.
how to

1 _중간 굵기의 세팅 롤을 이용해 전체적으로 굵은 웨이브를 만들어준다.
2 _하나로 모아 느슨하게 묶은 다음 돌돌 말아 업스타일을 연출한다.
3 _이마에서 3cm 정도 들어간 지점에 헤어밴드를 살짝 걸쳐주고 옆으로 빠지는 머리는 귀 뒤로 넘겨준다.
tip 올백 스타일로 밀어 올리지 말 것. 가르마 방향대로 앞머리를 넘긴 다음 그 위에 밴드를 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2. 미디엄 헤어 > 밴드로 발랄하게 연출
point 밴드 위쪽으로는 언밸런스한 반 업스타일을, 아래쪽은 롤을 말아 자연스럽게 내리기.
how to

1 _층이 있는 스타일이면 바깥쪽을 향해 컬을 주고, 일자 헤어라면 굵은 롤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준다.
2 _헤어밴드를 한 뒤 위쪽은 자연스럽게 언밸런스한 업스타일을 만든다.
3 _아래쪽 머리는 한 방향으로 말아 정돈한다.
tip 고무줄이 연결되어 있는 헤어밴드의 경우 옆머리가 밴드 밖으로 빠져나오기 쉬우므로 안쪽으로 잔머리를 당겨 깔끔하게 마무리한다.
3. 쇼트 헤어 > 컬러풀 헤어밴드 포인트
point 바깥쪽으로 살짝 뻗치게 해 쇼트 헤어에 볼륨감을 줄 것.
how to

1 _매직기를 이용해 바깥쪽으로 한 번 말아주듯 컬을 넣는다.
2 _앞머리와 옆머리는 바깥쪽으로 삐치듯 웨이브를 넣고 정수리 부분은 뿌리 부분에 컬을 넣는다.
3 _귀가 보이도록 헤어밴드를 하고 왁스를 바른 손으로 구기듯 머리카락을 움켜잡아서 모양을 만든다.
tip 쇼트 헤어는 넓은 헤어밴드보다는 면적이 좁은 스타일이 잘 어울린다. 너무 여성스러운 타입은 NG. 오히려 비비드한 원 컬러 아이템이나 실버나 골드 등의 디자인이 세련미를 더해준다.
 
 
1. 롱 헤어 > 짧은 머플러에는 업스타일로 경쾌하게
point 머리카락이 머플러에 닿지 않도록 높이 올려 산뜻한 느낌을 살릴 것.
how to

1 _중간 굵기의 세팅 롤을 머리 중간부터 끝까지 살짝 만다.
2 _가운데서 하나로 모아 묶은 후 돌돌 말아 핀으로 고정시킨다.
3 _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뒤로 연결시키는데 양쪽 턱 라인에 맞춰 살짝 빼주면 자연스럽다.
tip 앞머리가 짧은 경우에는 사이드 뱅 스타일로 드라이를 해주자. 앞으로 쭉쭉 펴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옆으로 넘겨준다.
2. 미디엄 헤어 > 어깨를 덮는 머플러에는 러블리한 헤어 컬
point 와이드한 사각 머플러 위로 뻗친 머리는 아예 바깥쪽으로 컬을 주어 모두 뻗치도록.
how to

1 _헤어 전체를 빗어 내려 정리한다. 헤어 중간 중간 컬이 있는 경우 드라이어로 자연스럽게 편다.
2 _드라이어와 롤빗을 이용해 끝부분이 바깥쪽으로 뻗치도록 컬을 만다. 뻗치는 위치를 각각 달리할 것.
3 _앞머리가 있을 때는 뱅 스타일로 단정하게 내리고, 앞머리가 없는 경우는 자연스러운 앞가르마로 한다.
tip 굵은 롤을 헤어 끝에 대고 한 바퀴 반 정도 돌려 말면 자연스럽다.
3. 쇼트 헤어 > 내추럴 컬러 머플러에는 강한 웨이브
point 고데기를 이용해 복고풍 웨이브를 만들어 발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줄 것.
how to

1 _드라이어로 가볍게 볼륨을 넣어주고 앞머리부터 웨이브를 만든다. 고데기로 사선으로 말아서 바깥으로 빼준다.
2 _옆머리는 가닥가닥 잡아서 위쪽으로 뻗치듯 웨이브를 만들고 손가락으로 흐트러주어 자연스러워 보이게 한다.
3 _전체적으로 자연스러워 보이려면 손가락이나 굵은 빗으로 한 번 빗어주어도 좋다.
tip 고데기는 중간 굵기 정도의 타입으로 할 것. 바깥쪽으로 말야아 웨이브가 자연스럽다.
 
1. 롱 헤어 > 니트 비니에는 소프트 컬 웨이브
point
마치 다 풀린 듯한 자연스러운 컬링으로 소프트한 느낌을 살릴 것.
how to

1 _샴푸 후 머리카락을 말 때 손가락으로 헤어를 돌돌 말아준다.
2 _비니를 쓴 후 떨어지는 머리를 가장 굵은 롤 브러시로 드라이한다.
3 _굳지 않는 소프트한 왁스로 매끄러운 머릿결을 연출해준다.
tip 웨이브가 강한 퍼머 머리라면 오히려 볼륨을 강하게 살려주자. 비니를 눌러쓴다는 느낌으로 쓴 후 드라이어로 머리를 최대한 부풀려줄 것.
2. 미디엄 헤어 > 캡에는 포니테일 스타일
point 캡을 쓰고 포니테일을 할 때는 머리 묶는 위치가 관건. 뒷부분에 홀이 없을 때는 캡이 들뜨지 않도록 한다.
how to

1 _헤어를 풀어놓은 상태에서 모자를 써보고 헤어를 묶어 올릴 위치를 정한다.
2 _옆머리를 귀 뒤로 넘긴 뒤 헤어 전체를 하나로 묶는다. 이때 살짝 한쪽으로 치우쳐 묶어도 귀엽다.
tip 앞머리가 긴 경우에는 모자를 쓰기 전에 드라이를 하여 한쪽으로 방향을 잡는다.
3. 쇼트 헤어 > 보이시한 카스케트에는 단정하게
point 전체적으로 단정하고 심플해 보이도록 하고 챙 바깥으로 앞머리를 빼주어야 한다.
how to

1 _드라이어를 이용해 먼저 자연스럽게 바람을 쐬어서 볼륨감을 준다.
2 _그런 다음 가는 롤빗을 이용해 안쪽으로 말아주면서 드라이어 바람을 쐰다.
3 _옆머리도 최대한 안쪽으로 말아주고 헤어 에센스나 왁스를 바르고 손바닥으로 살짝 눌러서 보이시해 보이도록 한다.
tip 챙이 있는 모자는 앞머리가 살짝 보이도록 해야 자연스럽다. 이때 내추럴하게 빗으로 옆으로 빗어주거나 살짝 웨이브를 넣어주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