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귀★

성공을 위한 다짐


★ 성공을 위한 다짐 ★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될 것이다. 나는 내 인생의 주인공이다.
오늘도 24시간 모두 보람된 최선의 하루가 될 것이다.
나는 성공할 것을 믿는다. 나는 반드시 성공한다.

나에게 성공할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이 있다.
다른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은 나도 분명 할 수 있다.
나는 어떤 어려운 일이 있어도 반드시 해내고 만다.

나는 모든 일에 목표가 분명하며 철저한 계획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반드시 이루고야 마는 사람이다
나는 어려운 일일수록 도전하길 좋아 하며 즐겁게 할 수 있다.
나는 내가 자랑스럽고 내가 하는 모든 일에 자부심을 갖는다.

나는 과거보다 많이 좋아 지고 있으며 미래는 더욱 좋아질 것이다.
나는 남보다 능력이 뛰어나며 그래서 더욱 겸손하다.
나는 남들이 누웠을 때 일어나고 남들이 일어날 때 걸으며
  남들이 걸을 때 나는 뛰고 쉬임없이 또 뛴다.

나는 칭찬하길 좋아하며 험담은 입에도 귀에도 담지 않는다.
나는 남보다 인생을 두 배로 살길 원한다.
  그래서 매일 아침을 일찍 맞이하며 항상 자기계발의 노력을 쉬임없이 즐긴다.

나는 남의 말을 잘 경청하며 나의 말은 간결하며 명쾌하게 한다.
나는 달변보다는 진실한 한 마디를 더욱 좋아한다.
나는 모두에게 칭송받는 성공자가 되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