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음악 뮤직 ♥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너에게로 또 다시


변진섭 작사 : 박주연 작곡 : 하광훈


그 얼마나 오랜 시간을

짙은 어둠에서 서성 거렸나

내 마음을 닫아 둔 채로

헤매이다흘러간 시간


잊고 싶던 모든 일들은

때론 잊은듯이 생각 됐지만

고개 저어도 떠오르는 건

나를 보던 젖은 그 얼굴


아무런 말 없이 떠나 버려도

때로는 모진말로 멍들이며 울려도

내 깊은 방황을 변함없이 따뜻한

눈으로 지켜보던 너~너에게로 또 다시


돌아오기 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날 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 걸~


아무런 말 없이 떠나 버려도

때로는 모진말로 멍들이며 울려도

내 깊은 방황을 변함없이 따뜻한


눈으로 지켜보던 너~ 너에게로 또 다시

돌아오기 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 걸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희망사항 - 변진섭노래 작사,작곡:변진섭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

밥을 많이 먹어도 배 안나오는 여자

내 얘기가 재미없어도 웃어주는 여자

난 그런 여자가 좋더라

머리에 무스를 바르지 않아도 윤기가 흐르는 여자

내 고요한 눈빛을 보면서 시력을 맞추는 여자

김치볶음밥을 잘 만드는 여자

웃을때 목젖이 보이는 여자

내가 돈이 없을 때에도

마음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여자

멋내지 않아도 멋이 나는 여자

껌을 씹어도 소리가 안나는 여자

뚱뚱해도 다리가 예뻐서

짧은 치마가 어울리는 여자


내가 울적하고 속이 상할때

그저 바라만봐도 위로가 되는 여자

나를 만난 이후로 미팅을

한번도 한번도 안 한 여자


라~~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

난 그런 여자가 좋더라 난 그런 여자가 좋더라


여보세요 날 좀 잠깐 보세요

희망사항이 정말 거창하군요

그런 여자한테 너무 잘 어울리는

난 그런 남자가 좋더라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그대 내게 다시 - 변진섭 노래


그대 내게 다시 돌아오려 하나요

내가 그댈 사랑하는지 알수 없어 헤매이나요

맨처음 그때와 같을순 없겠지만


겨울이 녹아 봄이 되듯이 내게 그냥 오면 돼요

헤어졌던 순간을 긴밤이라 생각해


그대 향한 내마음 이렇게도 서성이는데

왜 망설이고 있나요 뒤돌아보지 말아요


우리 헤어졌던 날 보다 만날 날이 더욱

서로 많은데 그대 내게 다시 돌아오려 하나요


지금 이대로의 모습으로 그냥 내게 오면 돼요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홀로 된다는 것 - 변진섭 작사 : 지 예 작곡 : 하광훈


아주 덤덤한 얼굴로 나는 뒤돌아 섰지만

나의 허무한 마음은 가눌 길이 없네


아직 못다한 말들이 내게 남겨져 있지만

아픈 마음에 목이 메어와 아무말 못했네


지난 날들을 되새기며 수 많은 추억을 헤이며

길고 긴 밤을 새워야지 나의 외로움 달래야지


이별은 두렵지 않아 눈물은 참을 수 있어

하지만 홀로 된다는 것이 나를 슬프게 해


지난 날들을 되새기며 수 많은 추억을 헤이며

길고 긴 밤을 새워야지 나의 외로움 달래야지


이별은 두렵지 않아 눈물은 참을 수 있어

하지만 홀로 된다는 것이 나를 슬프게 해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새들처럼


변진섭 작사 : 지근식 작곡 : 지근식


열린 공간속을 가르며 달려가는 자동차와

석양에 비추인 사람들 어둠은 내려와

도시를 감싸고 나는 노래하네

눈을 떠보면 회색빛 빌딩 사이로


보이는 내 모습이 퍼붓는 소나기

세찬 바람맞고 거리를 헤매이네~

무거운 하늘 희뿌연 연기 사이로

보이는 아스팔트 답답한 도시를


떠나고 싶어도 나는~ 갈 수 없네

날아가는 새들 바라보면 나도 따라

날아가고 싶어 파란 하늘 아래서

자유롭게~ 나도 따라가고 싶어


눈을 떠보면 회색빛 빌딩 사이로

보이는 내 모습이 퍼붓는 소나기

세찬 바람맞고 거리를 헤매이네~

무거운 하늘 희뿌연 연기 사이로


보이는 아스팔트 답답한 도시를

떠나고 싶어도 나는~ 갈 수 없네

날아가는 새들 바라보면

나도 따라 날아가고 싶어


파란 하늘 아래서 자유롭게~

나도 따라가고 싶어 날아가는

새들 바라보면 나도 따라

날아가고 싶어 파란 하늘 아래서

자유롭게~ 나도 따라가고 싶어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숙녀에게


변진섭 작사 : 박주연 작곡 : 하광훈


어쩌면 처음 그땐 시간이 멈춘듯이

미지의 나라 그 곳에서 걸어온 것~처럼

가을에 서둘러온 초겨울 새벽녘에

반가운 눈처럼 그대는 내게로 다가왔죠


그대의 맑은 미소는 내맘에 꼭들지만

가끔씩 보이는 우울한 눈빛이 마음에 걸~려요

나 그대 아주 작은 일까지 알고싶~지만


어쩐지 그댄 내게 말을 안해요

허면 그대 잠든 밤 꿈속으로 찾아가

살며시 얘기 듣고 올래요


그대의 맑은 미소는 내맘에 꼭들지만

가끔씩 보이는 우울한 눈빛이 마음에 걸~려요

나 그대 아주 작은 일까지 알고싶~지만

어쩐지 그댄 내게 말을 안해요


허면 그대 잠든 밤 꿈속으로 찾아가

살며시 얘기 듣고 올래요

나 그대 아주 작은 일까지 알고싶~지만


어쩐지 그댄 내게 말을 안해요

허면 그대 잠든 밤 꿈속으로 찾아가

살며시 얘기 듣고 올래요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미안해요, 고마워요 - 변진섭 



아무말도 하지 말아요 예전처럼 내개 기대요

그대 절망의 끝에서 내가 생각 났나요


끝도 모를 기다림속에 언제나 똑같은 믿음 하나로

살아가는 이유가 돠어 준 내 생애 두번은 없을 그대여~~~


미안해요 고마워요 너무 사랑해요

미치도록 보고픈 사랑 그대 뿐이죠


내게 다시 말해줘요 날 사랑 한다고

그리움에 지친 눈물 멈출 수 있도록


아무것도 묻지 않을께요 이렇게 내 앞에 서있자나요

그대 없이 살아갈 수 없는 바보같은 나는 아무말도 못하죠


미안해요 고마워요 너무 사랑해요

마치도록 보고픈 사랑 그대 뿐이죠


내게 다시 말해줘요 나를 사랑 한다고

그리움에 지친 눈물 멈출 수 있도록


세상이 내게 준 것은 잔인한 현실과 단하나의 사랑

미안해요 고마워요 너무 사랑해요


이제다시 시작해요 내손을 잡아요

이생명 끝나는 날까지 놓지 않을거에요


영원히 그댈 사랑해요.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변진섭 작사 : 방주연 작곡 : 하광훈


그대 어깨위에 놓인 짐이 너무 힘에 겨워서

길을 걷다 멈춰진 그 길가에서 마냥 울고 싶어질때

아주 작고 약한 힘이지만 나의 손을 잡아요

따뜻함을 느끼게 할 수 있도록 어루만져 줄께요


우리가 저마다 힘에 겨운 인생의 무게로 넘어질때

그 순간이 바로 우리들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때론 내가 혼자 뿐이라고 느낀 적이 있었죠

생각하면 어느순간에서도 하늘만은 같이 있죠

아주 작고 약한 힘이라도 내겐 큰힘이 되지요

내가 울때 그대 따뜻한 위로가 필요했던것처럼


우리가 저마다 힘에 겨운 인생의 무게로 넘어질때

그 순간이 바로 우리들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앞서가는 사람들과 뒤에서 오는 사람들

모두다 우리들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사랑을 보내고-변진섭 



나는 사랑을 몰랐나 봐요

그래서 그댈 보냈나 봐요

이제야 알 것 같은데

아주 조금씩 조금씩..


그녀가 아파 하던 그만큼

그보다 더 쓴약을 삼키며

그리움 이라는 병과 하루하루 싸우며

살고 있어요..~~


사랑은 스쳐 가는 바람같아서

잠시 멈출수도 없나봐요

눈을 감아야만 느낄 수 있는것

난 그런 사랑을 그녀를 보내고 배워요..


지금 두눈에 맺힌건 그대 추억일 뿐이죠

흐르고 나면 마르고 나면

모두~~잊혀지겠죠..


왜 이제야 보고 싶은지

난 왜 이제야 후회 하는지

돌아가기에는 너무 늦었다고

혼자서 사랑을 배워요~~


사랑은 스쳐 가는 바람같아서

잠시 멈출수도 없나봐요

눈을 감아야만 느낄 수 있는것

난 그런 사랑을 그녀를 보내고 배워요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너무 늦었잖아요


변진섭 작사 : 지근식 작곡 : 지근식


부드러운 그입술로 내게 다가와

나를 사랑한다 말한다해도

이미 멀어져 버린 그대 차가운 마음


나는 느껴왔어요 지나버린 추억들을

생각해 보면 너무 아름답고

소중하지만 찻잔속에 담겨진


그대 메마른 눈빛 이젠 떠나가세요

차가워진 밤 거리를 홀로 걸으며

맑은 별빛 바라보다 한줄기 흐르는


이내 눈물은 무얼 의미 하나요

그대여 그대여 다시 사랑하고 싶지만

너무 늦었잖아요~ 우리 사랑하기엔 하기엔


차가워진 밤거리를 홀로 걸으며

맑은 별빛 바라보다 한줄기 흐르는


이내 눈물은 무얼 의미 하나요

그대여 그대여 다시 사랑하고 싶지만

너무 늦었잖아요~ 우리 사랑하기엔 하기엔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사랑이 올까요 -변진섭 



사랑이 올까요 또 다시 내게 올까요

다시는 없을 것만 같았었던 그 사랑이

가슴이 뛰네요 오래전 사랑을 잃고

멈춰있던 내 맘이 또 다시 뛰네요


아무리 비켜서도 나 못 피하나봐

모른척 고개를 돌려도 자꾸 내 가슴이 너를 찾아


사랑 아닌줄만 알았어 더 다가와도 고갤 저었어

내 마음 속에 어느샌가 들어온 너 란걸 모르고 oh~


사랑이 올까요 또 다시 내게 올까요

다시는 없을 것만 같았었던 그 사랑이

가슴이 뛰네요 오래전 사랑을 잃고

멈춰있던 내 맘이 또 다시 뛰네요~오우


널 위해 여기까지 나 돌아 왔나봐

몇 번의 사랑을 보낸 건너를 위한 오랜 준비였지


이제 다신 놓지 않겠어 널 지켜주는 내가 되겠어

내 가슴속에 외쳐오던 그 말을 너에게 할거야


사랑이 올까요 또 다시 내게 올까요

다시는 없을 것만 같았었던 그 사랑이

가슴이 뛰네요 오래전 사랑을 잃고

멈춰있던 내 맘이 또 다시 뛰네요


사랑이 오네요 또 다시 내게 오네요

한참을 잊은 채로 살아왔던 그 사랑이

어떻게 막아요 두 눈을 꼭 감고

귀를 막아봐도 가슴에 차버린 사랑을



그대에게 - 변진섭


아침햇살에 눈이 부셔요 새들은 하늘높이 올라요

멀리보이는 푸른 강물은 온몸으로 출렁거려요


가로수들이 웃음머금고 사람들 물결속에 쌓이면

온갖꽃들도 웃음머금고 바람따라 일렁거려요

아 이렇게 좋은 날엔 그대에게 전화를 걸어


안녕하고 웃으며 얘기하고파 나의 마음을 나의 사랑을

그대에게 전해주고파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너의곁에 - 변진섭 


나 살아온 모든 순간 기도해왔었어

너 단 한번만이라도 날 돌아봐 주기를

나 살아온 모든 날을 너와함께 일 수 있다면

오늘 하루 뿐이라도 후회없이 널 안을텐데


너의 곁에 바로 그 사람이 내 오래된 친구라는 것이

죽음보다 더 견딜 수 없을 만큼 힘들어

차갑게 널 볼 수 밖에 없는 슬픈 내 사랑

넌 모를꺼야 제발 용서해


내일은 괜찮을꺼라 다짐하며 잠이 들어도

눈을 뜨면 니 생각에 아마 나는 또 울꺼야



두번 다시는 지금같은 사랑 없을것 같아

어떻해야 하는거야 oh~


가끔씩 날 바라보는 너의 그 눈빛이 날 더 힘들게해~

혹시 너도 날 사랑하고 있는 건 아닌지~~

그건 나의 착각일꺼라고 애써 날 위로해보려해도

너무 힘들어~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지금 이대로 - 변진섭 앨범3



그럴지도 모르지 조금씩 잊을지도

우리 이제 멀리 있다보면은


자꾸 머뭇거리며 힘겨워하는 내게

어떤 이야기도 할 수 없지만


사랑한다고 말을 하고 싶어서

그대의 길을 지켜주고 함께하고 싶어서


이제껏 내게 그말 못 했지만


(*) 지금 이대로 변하지는 않을꺼야


그대 돌아왔을때 떠났던 시간 잊을 수 있게

그대 외롭고 돌아오고 싶을 땐 기억해


언제나 내가 기다린다는 걸




로라 - 변진섭


세상 누구도 알수 없는 곳에

야윈 얼굴로 떠나간 너

젖은 눈으로 내손 잡으며

모두 잊으라 했지


♪너의 따뜻한 미소가 자꾸만 눈앞에 아른거려

언제나 내가 없으면 슬퍼진다고 말하던 너

로라.....로마..... 나의 슬픈 로~라

나업이 너혼자서

그 얼마나 외롭겠니 로라...로라...

나의 사랑 로라

이별없는 곳에서 너를 다시 만날꺼야

로~라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니가 오는 날 - 변진섭



비가 오면 참 좋겠어

니가 나에게로 오는 그 날에는


먼지 닦인 그 길로만 발을 디딜 수 있게

눈이 와도 좋겠어 소복소복 쌓인 길


너 오는 소리 멀리서도 들을 수 있게

나를 떠날 땐 즐거운 영화를 보면 좋겠어


슬픔이 오다가 니 웃음에 저 멀리 달아나게

나 흙이되면 너를 기다릴께 푸른 나무로


니가 오는 날엔 꽃으로 널 피울 수 있게

두두두두............



내안의 그대 - 변진섭 앨범 9집


그대를 데려간 그가 잘 해주는지 늘 걱정 했었죠

누구나 이쯤되면은 잊는 다는데 그게 잘 안돼요


다른 사람을 사랑하려고 나는 지금도 노력해 보지만

내 안에 있는 그댈 꺼내기가 왜 이리도 힘든 걸까요


날 잊지 말아요 쉽진 않겠지만

내 이름이라도 기억해 주길 바래요


이 다음 세상도 그대를 보기 위해서 태어나고픈 한 남잘 위해

나에게 돌아오는 일없을 거란 걸 잘 알고 있어요


그대 한 사람이라도 행복하다면 그걸로 된 거죠

사는 동안에 다시 그대를 보고 싶은 건 내 욕심인가요


나완 다르게 이젠 나 없이도 왜 그댄 괜찮은 건지

그대를 이토록 사랑한 사람 있었음을 내가 눈을 감을 때

기억해 준다면 이 아픔 괜찮죠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못다한 우리 사랑을 - 변진섭



꺼져 가는 저 불빛사이로 말없이 떠난 그대여

눈물을 감추려고 말못하고 돌아섰던가요


하지만 이별의 슬픔이 내 모든 기억 속에

남아도 나의 사랑 그대를 미워하진 않아요


이제 떠나면 언제 또 다시 만날 수가 있을까

웃고 있지만 흐르는 눈물 그댈 잃은 아픔인가요


서로가 애타게 그리워질 때면 그때는 내 곁에 머물러줘요

내 품에 안기어 다시 나누어요 못다 한 사랑을




에필로그 - 변진섭


(다신 너를 만나지 않게 영원히 너를 잊을 수 있게)

이제 서로에게 짐이 될 수 있는 변명은 하지 말아죠 


지금 너와 함께 앉아있는 것 초차 너무 나 힘에 겨워 

오래전에 너의 생일날 선물한 작은 반지를 말없이 건네주는


너에 얼굴을 때리고만 싶었어 하지만 

결국 너는 떠나갔지 한마디 말도 하지 못한채 


너에 행복을 기원하겠어 지난날을 기억하면서..

(다신 너를 만나지 않게 영원히 너를 잊을 수 있게) 


널 보낸 걸 잘한 거라고 내가 날 위로했지만 

내 솔직했던 마음속에 변명을 원했던거야.. 


(다신 너를 만나지 않게 영원히 너를 잊을 수 있게)

(다신 너를 만나지 않게 영원히 너를 잊을 수 있게)

(다신 너를 만나지 않게 영원히 너를 잊을 수 있게)

(다신 너를 만나지 않게 영원히 너를 잊을 수 있게)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널 사랑하니까 - 변진섭 



내가 수없이 말했었지만 한순간에 이별이 아냐

내가 미련해서 내가 눈치가 없어서 이제서야 그맘을 되아려..


너의 마음이 날 떠날때까지 난 뭘 하고 있던 거야

내게 어떤 그리움도 미련도 없겠지 너는 모든걸 주었으니..


그때 내가 알았더라면 만일 내가 그때 잡았더라면

지금도 니가 내곁에 머물러 있을것 같아 자꾸만 나를 눈물 짓게 해~


미워하지 않아 미워할 수 없어 널 떠나가게 내가 만든걸~

널 보내지 않아 널 놓치지 않아 지금 아는걸 그때 널 알았더라면..


니가 아니면 난 안돼는 가봐 지워 내려 하면 할수록

이젠 내맘 하나 조차 가누지 못하고 너만 찾게 되는 날 어떡해..


잊고 싶었던 먼 기억들 까지 이젠 모두 그리워져

후회는 왜 빨리해도 늘 늦는것인지 너의 곁으로 갈 수 없게..


그때 내가 알았더라면 만일 내가 그때 잡았더라면

지금도 니가 내곁에 머물러 있을것 같아 자꾸만 나를 눈물 짓게 해~


미워하지 않아 미워할 수 없어 널 떠나가게 내가 만든걸~

널 보내지 않아 널 놓치지 않아 나는 아직도 널 사랑하니까..


아아 아아아 아아아~~아아아 아아아~~ 

지나간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이제 정말 네가 잘해줄 텐데

돌릴수 없다면 나 이대로 라면 이제 더이상 살고 싶지 않아..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



좋은글 감동글 명언 소식받기 하시고 매일 행복 하세요^^
♣ 행 복 지 기 ♣ http://gordi.net
♣ 사랑연애지기 ♣ http://story.kakao.com/ch/lovejiki/app
♣ 고르디쥬얼리 화장품 ♣ http://story.kakao.com/ch/gordi/app

오늘도 웃는날 좋은날 행복한날 되세유 ㅎ      
 

♧함께 읽으면 좋은글 명언 7가지♧     

♧명심보감의 좋은글 모음♧ http://gordi.tistory.com/4360
♧말 잘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스킬♧  http://gordi.tistory.com/4187
♧남자 와 여자 원초적 본능♧  http://gordi.tistory.com/4170
♧하버드 MBA 학생들의 목표성취 기술   http://gordi.tistory.com/4161
♧애인과 하고 싶은 100가지♧  http://gordi.tistory.com/4113
♧[인생 명언] 영어 인생 명언 100가♧  http://gordi.tistory.com/4328 
화장품 사업 부업 ♧  http://gordi.tistory.com/4452


#변진섭 노래모음 노래가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