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이슈들♠/최신 헤어정보...♥

웨이브 헤어 제안~


살랑거리는 봄바람 앞에서는 어쩔 수 없이 페미닌 무드를 택할 수밖에 없는 것이 여심. 봄 꽃처럼 활짝 피어난 올 봄 유행 웨이브 헤어를 배워본다. 일상에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실용적인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 법 4가지.
Style 1 헤어밴드로 더욱 여성스럽게
머리 정수리부분부터 컬을 넣어 전체적으로 볼륨을 준 스타일. 인위적인 컬 모양보다는 자연스럽게 바람에 날리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고데기로 굵게 바깥 말음하고 손에 소프트한 왁스를 발라 손가락을 이용해 바깥 방향으로 넘기듯 빗어준다. 굵은 헤어밴드를 더하면 페미닌한 느낌이 더해지며 볼륨 웨이브와도 잘 어울린다. 헤어밴드는 펄이나 플라워 프린트등 화려한 것을 택하면 스타일의 포인트가 된다.
Style 2 소녀처럼 양갈래 땋기
양갈래로 땋은 머리는 어려보이는 효과뿐 아니라 로맨틱 무드를 한껏 업 시켜준다. 요즘에는 일반 땋기가 아닌 사각 땋기로 땋은 머리에 입체감을 주는 것이 트렌드다. 뱅 스타일의 긴 앞머리는 살짝 둥글려 끝 부분이 옆 방향을 향하게 만들고, 귀 아래 부분부터 모발에 웨이브를 넣는다. 양 갈래로 모발을 나누어 한쪽 씩 사각땋기 해 불규칙하고 입체적인 땋은 머리를 만든다. 다 땋은 뒤 손으로 땋은 부분이 퍼지도록 눌러 볼륨감을 살린다.
Style 3 여신처럼, 반 묶음 웨이브
가슴 선 정도의 긴 머리에 모발의 2/3 정도만 굵게 말아준 뒤 느슨하게 풀어진 웨이브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 때 컬은 굵은 S 컬 형태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며 에센스를 이용해 촉촉한 느낌을 살린다. 앞머리와 옆머리를 이용해 이마 양 옆 부분을 가리며 귀를 덮어주면 얼굴이 더욱 갸름해보이며 반 묶음으로 집게핀이나 헤어 핀 등으로 고정시키면 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Style 4 페미닌 업스타일 헤어
업스타일의 기본은 웨이브 헤어. 모발의 군데군데 고데기를 이용해 웨이브를 넣은 뒤, 백 포인트를 아랫부분으로 정하고 머리를 틀어 올린다. U핀을 이용해 비어져 나온 머리를 자연스럽게 꼽아주면 내추럴하고 부드러운 업스타일 헤어가 완성된다. 목덜미를 타고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머리에 웨이브를 넣어 포인트를 준다. 앞머리를 뒤로 넘겨 세워 스프레이를 뿌려 볼륨감을 주면 시크한 느낌까지 더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