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이슈들♠/최신 헤어정보...♥

헤어악세사리 - 헤어스타일과 얼굴형에 맞는 귀걸이 선...


헤어악세사리 - 헤어스타일과 얼굴형에 맞는 귀걸이 선택법
 
귀가 보일 만큼의 짧은 헤어스타일에는 심플한 이어링은 단정해 보여 오피스 걸에는 적당하지만 센스 있는 스타일링은 아니다.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할 때는 큼직한 링 스타일의 이어링이 적당하다.
목이 드러나기 때문에 허전한 느낌이 없도록 조금은 화려한 장식이 있는 이어링이 좋으며 이러한 스타일은 상대적으로 얼굴을 매우 작게 보이는 착시 효과를 줄 수 있다.
 
어깨까지 내려오는 길이감이 느껴지는 헤어스타일은 너무 화려한 이어링을 선택하면 다소 산만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심플한 스타일의 이어링을 하는 것이 좋으며 하나로 묶음 머리의 스타일에도 매우 잘 소화되는 스타일이다. 긴 얼굴형은 이어링을 자칫 잘못하면 얼굴이 더 커 보일 수 있으므로 이처럼 작고 심플한 이어링을 선택하자.
 
귀를 약간 덮어주는 단발머리는 이어링이 머리의 기장보다 살짝 내려오는 것이 헤어스타일과 이어링의 모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감각적인 선택이 된다. 화려한 스타일과 심플한 스타일 모두 잘 소화되는 단발머리 길이는 이어링을 뽐내기에 가장 적당한 길이이기도 하다.
이러한 스타일의 이어링은 턱선 날렵한 계란 얼굴형과 역 삼각 얼굴형과도 매우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긴 머리와 짧은 헤어스타일에 상관없이 웨이브가 있는 헤어스타일엔 링스타일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다. 링스타일을 하고 싶다면 장식이 없는 심플한 것을 선택하고 링스타일 보다는 길이감이 느껴지는 이어링을 선택하면 화려하지만 산만한 느낌이 없는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다.
이러한 긴 이어링은 동그란 얼굴형이나 사각턱인 경우 결점을 보완하는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