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노하우♥

#띠별운세 2016 병신년 띠별 운세#




#띠별운세 2016 병신년 띠별 운세






[쥐띠]
2016 병신년 (★★★★★절실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직접 발로 뛰어라.)


총운
올해는 쥐띠에게 있어 자신감이 생기고 활력이 넘쳐나므로 지구력과 용맹함으로 승부를 걸게 됩니다. 이사를 가거나 장기간 여행을 떠나는 등 기분 좋은 일들이 계속되고 문제나 근심이 별로 없습니다.

또한 저금이 많아지고 비즈니스는 굉장한 성공을 얻게 됩니다. 단 동업관계, 친구 사이에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혼자는 배우자와 지혜를 나누면 이익이 두 배이며 그로 인해 가정이 화목하고 평화를 얻게 됩니다.
 
나이별
48년생: 가정이 평온하고 이익이 상당하니 재물을 모으는 일에 주력해야 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이나 배우자와 협력하면 이익이 두 배이니 지나친 고집을 내세우지 말아야 합니다.

60년생: 장기간 계획해 왔던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기에 좋은 시기이므로 본 업을 게을리 하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가야 합니다. 사회생활에서는 명예를 지키고 승진이나 사업의 확장으로 기쁜 일이 생겨납니다.


72년생: 정도를 알고 행동하므로 투자나 재테크 등으로 이익이 생기고 손실이 없습니다. 재산을 증축하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사행오락은 삼가야 합니다. 이성운도 좋아서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과 만나게 됩니다.


84년생: 스스로 변화와 변동을 추구하는 시기이며 본인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하는 기쁨이 따릅니다.


96년생: 자신감과 목표가 생기는 시기이므로 합격, 성취, 행운이 따릅니다. 학생은 성적이 오르거나 멀리 원하는 학교에 입학하는 등 끝내 노력한 결실을 맺게 됩니다.

 
애정운
애정 운은 상승하는 시점이나 사랑에 대한 진정성이 저조되는 시기이므로 트러블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미혼자는 지나치게 진지한 관계를 벗어나 차라리 친구처럼 동료처럼 자연스럽게 천천히 만남을 유지해 나가는 것도 바람직합니다. 기혼자는 가족내부 사람과의 마찰로 배우자가 정신적 갈등을 겪을 수 있으니 상대를 늘 배려하며 살아가야 합니다.
 
재물운
스스로 지혜로워지므로 철저한 조사와 준비, 그리고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돈을 증식해 나가게 됩니다. 단! 타인과 경쟁하려 들지 말고 자신을 낮추며 신용을 지켜나가야 불필요한 손실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고 주위에 협력하는 사람이 생겨 나를 조력하고 지혜를 나누어 쓰니 금전적 이익이 상당히 큽니다.
 
비즈니스
과거에 진행 자체가 어려웠던 일들도 하나 둘씩 해결하게 되고 비즈니스가 활성화되고 주위에서 나를 조력하는 사람이 있어 행운이 넘치는 시점입니다. 타인과 화합하고 타협하면 더 크게 번영하게 됩니다. 쥐띠는 고집이 세고 자기주관적이므로 늘 신용과 약속 준수 등으로 신임을 얻어야 하며 상대방을 존중하는 겸허한 자세를 잃지 말아야 합니다.
 
건강
올 해는 겉보기와는 심신이 쇄약해 지거나 간질환, 위염, 스트레스, 심근경색, 비만 등의 질병이 생겨 고생 할 수 있으니 병을 우습게 생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건강을 자신하다가 체력이 떨어지기도 하므로 적당한 운동. 비타민 섭취. 심신 수양등 자신의 건강을 반드시 챙겨야 합니다.
 
행운
행운의숫자 : 3,7
행운의컬러 : 무채색,검정색
행운의장소 : 음식점, 호수
행운의주식 : IT, 기업주
행운의별자리 : 사수자리
행운의혈액형 : A
띠별 신년운세는 각 띠에 나타난 병신년 운세흐름이며, 
개인 사주를 통해 풀이한 (소름쫙 신년운세, 소름쫙 토정비결) 운세 결과와는 다릅니다.




[소띠]
2016 병신년 (★★★★★가장 바쁜 사람이 가장 많은 시간을 갖는다.)


총운
올해는 소띠에게 있어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와 대우를 받게 되고 자신이 간절히 소망해 왔던 일에서 결실을 맺게 되는 중요한 순간들이 찾아옵니다. 철저한 계획과 실천으로 자신의 능력을 쌓고 하는 일에서 발전을 보아야 합니다.

타인의 협조가 따르고 여건이 안정적으로 변모하는 시기이므로 철저한 점검과 준비아래 움직이면 새로운 사업도 성공하게 됩니다. 올해는 본인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게 되고 매우 유익하고 번창하는 해입니다.
 
나이별
46년생: 가정이 평화롭고 사랑이 넘쳐나며 행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영화로움이 가득하므로 영정, 발전, 성공, 새로운 일 등으로 기분 좋은 일이 생겨납니다. 자신의 능력과 노력으로 이루어낸 성공을 맛보게 됩니다.

61년생: 지혜를 발휘하고 노력에 상응하는 대가를 얻게 되며 주변에 도움을 주는 의로운 사람이 생겨납니다. 재테크나 사업, 그리고 직장내 승진 등 본인이 원하는 소망이 쉽게 이루어집니다. 직접 나서서 지휘하고 자력으로 성공을 거두어야 할 시기입니다.


73년생: 돈을 굴리는 기술을 터득하게 되고 본 업에 충실하면서 자신의 입지를 확고하게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스스로 슬기로워지고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기 때문에 목표한 바를 달성하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85년생: 영광과 보람을 맛보는 시기이므로 학생은 성적이 오르고 장학금을 받거나 채용, 합격의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며 기쁜 소식을 듣게 됩니다. 임기응변에 강하고 결단력이 생기는 시점이므로 풍부한 아이디어를 이용해서 자신만의 전문적인 공부나 꿈을 선택하고 정진해 나가게 됩니다.

 
애정운
뜻밖의 장소에서 행운처럼 멋진 이성을 만나게 되는 행운도 따르며 그동안 갈등이 있었던 연인들도 자연스럽게 문제가 해결되고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애정전선이 펼쳐집니다. 기혼자는 가정내 반드시 경사가 찾아오고 점진적으로 가산이 늘어나는 기쁨이 따르므로 인생의 진정한 행복감을 가정내에서 느끼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
본인이 원하는 대로 투자나 재테크가 이루어지고 하고 싶은 일에 투자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됩니다. 학생은 부모로부터 경제적 도움을 받게 되므로 학문에 전념할 수 있게 되고 사회인은 잉여자금을 마련하고 가정에 가산이 늘어나는 기쁜 일들이 산재합니다. 특별한 찬스와 행운이 따르고 금전적 포트폴리오를 구상하며 스스로 지혜로워지는 한 해입니다. 투자나 재테크 등으로 이익이 생기고 스스로 신중하게 일을 처리하니 손실이 없습니다. 모든 상황이 호전되는 가운데 노력을 아끼지 않으니 재물로 인해 큰 행복감을 얻게 됩니다. 재산을 증축하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사행오락은 삼가야 합니다.
 
비즈니스
강한 집념과 승부욕으로 목표를 향해 정진하고 현명한 처세술로 비즈니스를 형성해 나가야 합니다. 성실하게 일을 진행하고 원만한 대인관계를 형성해 나가면 문제가 야기되지 않고 안정적으로 일을 진행해 나가게 됩니다. 자신의 기획력과 아이디어가 풍부해지고 타인과 관계를 적절하게 유지하므로 비즈니스가 자연스럽게 성행됩니다. 새로운 일의 시작이나 정체되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는 등 자신감이 생겨납니다. 정신 없이 바쁜 가운데 주변에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나고 원활한 계약성사를 이끌어 내며 끝내 큰 이익을 창출하게 됩니다.
 
건강
올해는 특별한 사고나 상해 없이 정신적, 육체적으로 상쾌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질병이 있던 사람도 적절한 치료와 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병이 호전되는 등 정신적으로 평온한 생활을 하게 됩니다. 다만, 비만으로 인한 질병, 당뇨,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불균형, 위염, 빈혈등을 조심하세요. 올 해는 대체적으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에너지가 왕성하므로 자신의 본업에 충실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습니다.
 
행운
행운의숫자 : 0,5
행운의컬러 : 빨강
행운의장소 : 교외,은행
행운의주식 : 화학,건설
행운의별자리 : 물고기자리
행운의혈액형 : O
띠별 신년운세는 각 띠에 나타난 병신년 운세흐름이며, 
개인 사주를 통해 풀이한 (소름쫙 신년운세, 소름쫙 토정비결) 운세 결과와는 다릅니다.





[호랑이띠]
2016 병신년 (★★★★신용과 책임은 반드시 지켜야 할 나와의 약속이다.)


총운
올해는 호랑이 띠의 강인한 처사 보다는 유연한 태도를 수용해야 하는 해 입니다. 좋은 소식도 받고 두뇌회전이 빨라지고 더욱 지혜로워지니, 사업가나 학생은 목적하는 바를 달성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입니다.

연애에서는 독선적인 말투나 행동을 절제하고 배우자나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을 교감하고 사랑을 키워나가야 합니다. 올해는 보수적이며 사려 깊게 행동해야 성공하므로 신중하게 움직이며 걱정과 좌절을 스스로 이겨내면 반드시 결실을 맺게 됩니다.
 
나이별
50년생: 자만심과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현실을 직시하면 사사로운 것에서 큰 행복감을 얻게 됩니다. 욕심을 자제하고 냉정하게 생각하며 철저한 분석과 사려 깊은 마음으로 결정해야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알게 되고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자신에게 이익과 명예 운이 따를 수 있도록 상황을 판단하고 지혜롭게 움직여야 합니다.


74년생: 자신감이 생기는 것은 좋으나 성급한 결정을 자제하고 꾸준히 현 업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난관이 닥쳐와도 스스로 극복하고 실패를 경험으로 이겨내면 하반기에 이르러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애인과 문제가 생기면 바로 타협에 들어가는 것이 최선의 방책입니다.


86년생: 서두르지 말고 유연하게 문제를 대처해 나가야 합니다. 좀 더 객관적이고 철저한 분석으로 손실을 예방하고 자신의 능력을 키우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노력한 사람은 학문이든 직업이든 자연스럽게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애정운
자기본위적인 행동은 반드시 근심거리를 만들게 되므로 고압적인 말투나 주관적인 생각을 자제하고 상대와 화합하세요. 미혼자는 원하는 이상형을 만나 가슴으로 뜨거운 사랑을 나누게 됩니다. 상대방으로 인해 인생의 행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기혼자는 경사나 화합이 생겨나는 가운데 금전적 즐거움, 여행등으로 기쁜 일이 찾아옵니다.
 
재물운
올해는 잠시 유동자금의 흐름이 정체 될 수 있으니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한가롭게 여유부릴 때가 아니며 부지런히 움직여 돈을 굴리는 기술을 터득하고 돈을 지키는데 주력하면 뜻밖의 행운도 함께 따릅니다. 올해 섣부른 투자는 계산착오가 생겨 손실이 생길 수 있으므로, 독단적으로 돈을 움직이지 마세요.
 
비즈니스
타협과 사려 깊은 행동으로 비즈니스를 행하면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될 것입니다. 주식과 매매 등 투자운이 매우 좋으니 자신의 현명한 판단으로 큰 이익을 창출해 나가야 합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투자하면 반드시 이익이 따르니 조바심을 버리고 철저한 조사와 연구를 토대로 움직여야 합니다.
 
건강
올해는 사소한 부주의로 다칠 위험이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대수롭지 않은 곳에서 질병이 발생하여 시일을 끌 수 있으니 작은 병이라도 신속히 병원을 찾아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이나 약물과다 복용, 위염, 심장병, 피부병, 관절, 여성은 특히 부인과질환 등에 각별한 주의를 요합니다.
 
행운
행운의숫자 : 2,11
행운의컬러 : 검정색
행운의장소 : 공연장, 새로운 장소
행운의주식 : ETF국내주식용
행운의별자리 : 양좌
행운의혈액형 : O
띠별 신년운세는 각 띠에 나타난 병신년 운세흐름이며, 
개인 사주를 통해 풀이한 (소름쫙 신년운세, 소름쫙 토정비결) 운세 결과와는 다릅니다.





[토끼띠]
2016 병신년 (★★★★★실패를 성공으로! 그러니 진성한 호기심을 잃지 말자!)


총운
올해는 토끼띠는 자신이 타고난 지혜와 더불어 본인에게 가장 부족한 지구력을 요구하는 한 해입니다. 또한 본인의 지식이나 기술적 형태의 이득이 따르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적당한 지출이 필요할 것이므로 더욱 현명한 소비를 펼쳐나가야 합니다. 올해는 가슴앓이를 할 수 있는 형상이므로 이성간의 갈등이나 다툼을 지혜롭게 극복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올해는 큰 굴곡이 없으므로 노력하면 반드시 점진적인 자기발전의 양상이 결과물로 찾아옵니다.
 
나이별
51년생: 시간을 쪼개어 하루를 성실하게 살아간다면 모든 문제점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본인이 원하는 안정된 생활을 영유하게 됩니다.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때를 기다리며 능력을 키우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63년생: 병치레가 거의 없으며 꾸준한 자기발전과 더불어 사업상 이익이 생겨나는 시기 입니다. 대인관계에서 적을 만들지 말고 비즈니스 능력을 키우며 의리와 신용으로 상대를 대하면 완벽한 성공을 도모하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겨나고 어렵게 진행되었던 일이 하나 둘 씩 풀려나가게 됩니다. 다만 애정적인 측면이 불안하므로 자기본위적인 행동을 자제하고 진심을 다해 상대를 대해야 할 것입니다.


87년생: 결혼은 다소 정체되거나 내 짝인 아닌 연분을 만날 수 있으니 급히 서두르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사회활동에서 부터 자신의 본업은 탄탄대로를 달리게 될 것이나 애정전선이 불안정한 기류가 흐르므로 지혜롭게 처신해야 합니다.

 
애정운
애정 운이 평이한 가운데 본인 스스로 감정조절이 어렵고 불만이 생기기 쉽습니다. 바람끼가 생기는 시점이므로 애인이 있다면 한 사람에게 집중하고 권태감이 생기지 않도록 많은 대화와 시간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기혼자는 각자 바쁘다는 핑계로 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으므로 배우자와 모든 것을 의논, 조력해 나가야 합니다.
 
재물운
스스로 돈을 모으고 저축에 힘쓰는 시기이나 자신의 학업이나 사업적인 계획을 위해 금전적 투자도 필요한 시점입니다. 평범하면서도 실속을 차릴 수 있는 기회와 여건이 마련되니 계산착오가 생기지 않도록 철저하게 움직여 이익을 도모해야 합니다. 점진적인 발전의 양상을 띠고 있으므로 돈에 대한 애착심이 생겨나게 됩니다.
 
비즈니스
비즈니스에서 사사로운 감정개입을 조심해야 할 것이며 신용과 시간 준수 등에 신경 써야 합니다. 제 3자의 개입이나 오해로 인해 관계가 불편해질 수 있으니 태도를 분명히 하고 때론 침묵으로 일관하는 지혜도 갖추어야 할 것입니다. 올해는 자신의 전문적인 분야에서 재능을 인정받고,취직, 승진, 사업등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나갑니다.
 
건강
올해는 육체적으로 쇄약해 지는 시기입니다. 심신이 피곤하나 큰 병은 아니므로, 스스로 규칙적인 운동과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아야 합니다. 사소한 상해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에 가야 할 일이 많이 생깁니다. 특히 혈압의 문제나 당뇨가 있는 사람들은 꾸준한 치료와 운동만이 최선책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위장 계열과 심근경색, 상처 감염등을 조심해야 하며 빠른 치료가 최선의 방법입니다.
 
행운
행운의숫자 : 7,12
행운의컬러 : 브라운, 노랑색
행운의장소 : 문화예술관, 투자기관
행운의주식 : 금융.은행
행운의별자리 : 물병자리
행운의혈액형 : A
띠별 신년운세는 각 띠에 나타난 병신년 운세흐름이며, 
개인 사주를 통해 풀이한 (소름쫙 신년운세, 소름쫙 토정비결) 운세 결과와는 다릅니다.




[용띠]
2016 병신년 (★★★★성공한 사람들의 특징은 가족을 위해서 시간을 항상 분배한다.)


총운
올해는 용띠에게는 인내심과 지혜를 요구하는 한 해입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충동으로 마음이 들떠 있고 불안정한 문제들과 해결되지 않은 사건, 미정리 서류 들로 인해 정신적인 갈등과 고민이 생겨납니다.

무분별한 사람을 멀리하고 오래된 친구들과는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하며 비즈니스에서는 적을 구슬려야 할 때입니다. 간혹 이성으로 인해 구설수와 곤혹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유흥이나 급속도로 가까워진 이성을 멀리해야 합니다.
 
나이별
52년생: 정도에 어긋나지 않는 삶을 유지하면 안락하고 화락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나친 과욕을 자제하고 현재의 것을 고수하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간혹 빠른 결단력으로 인해 손실이 생기는 부분을 재정비하고 현재의 위치를 사수하기 위해서는 현명한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64년생: 불필요한 변화와 변동을 조심하고 위급상황에서는 상황을 재빨리 판단하고 수습하며 타인과 트러블이 생기는 일을 피해야 합니다. 가정의 화목이 행복의 근원이라는 생각아래 움직여야 하며 비즈니스에서는 인맥 관리에 힘쓰며 대의명분을 중요시 여겨야 합니다.


76년생: 하는 일을 더 번창할 수 있도록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며 장기간 여행등을 삼가하고 연인과의 애정 또한 특별히 신경써야 합니다. 복잡하고 계획도 많고 많은 사람을 만나는 가운데 현실적이고 냉정하게 움직여야 손실이 없고 이익이 따르게 됩니다.


88년생: 불안정하고 위축된 심리로 인해 권태감이 빨리 생겨나고 중도에 학과나 직업을 변경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무엇이 최선의 결정인지 심각하게 생각하고 진지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바람끼가 동요하거나 상대방에게 강요와 간섭이 지나쳐서 언쟁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애정운
미혼자는 자신과 화합이 잘 맞는 지혜롭고 성실한 이성을 만나는데 주력해야 하며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기혼자는 독선적인 말투를 자제하고 사랑이 유지될 수 있도록 현명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불안정한 기운으로 인해 본인조차 무엇이 바른 선택인지 헷갈리고 망설이는 상황입니다.
 
재물운
분주하고 힘든 가운데 노력하면 어렵게라도 상응하는 보상을 받게 되는 해입니다. 주위에 조력자가 없다면 근신하며 남은 재산관리에 힘써야 할 시기입니다. 과거의 투자했던 곳에서 돈이 정체되는 기운이 맴돌고 있으나 부지런히 움직이면 다른 곳에서 이익을 창출하게 됩니다. 단!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면 반드시 손실이 따르니 주의하세요.
 
비즈니스
올 해는 많은 걱정과 갈등이 산재할 것이나 노력한 만큼 하는 일에서 보람을 얻게 됩니다. 사람을 상대하는 일이 가장 힘든 시점입니다. 나를 시기하거나 배신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으므로, 적을 만들지 말고 비즈니스를 활성해 나가야 합니다. 유연하게 대처하고 도덕적으로 움직일때 명예스러운 일이 생겨납니다.
 
건강
올해는 정신적 스트레스를 조심하고 절제된 생활을 유지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 수 있도록 스스로 노력해야 합니다. 오래 전부터 앓아온 질병이 있다면 완치될 것이나 위장계통이 약한 사람은 반드시 올바른 진단을 받고 치료를 해야 합니다. 위질환, 간질환, 감기,과도한 음주, 관절염, 폭식 또는 다이어트 등으로 질병등을 조심하세요.
 
행운
행운의숫자 : 5,8
행운의컬러 : 노랑색
행운의장소 : 극장, 카페
행운의주식 : 식음료,금융
행운의별자리 : 천칭자리
행운의혈액형 : O
띠별 신년운세는 각 띠에 나타난 병신년 운세흐름이며, 
개인 사주를 통해 풀이한 (소름쫙 신년운세, 소름쫙 토정비결) 운세 결과와는 다릅니다.










[뱀띠]
2016 병신년 (★★★★다른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자.)


총운
올해는 뱀띠는 과거 지체되었던 일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과거를 청산하며 새롭게 재도약하는 시기를 맞이해야 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할 자신이 없다면 용감하게 고난을 이겨나가야 하므로 자신감을 길러야 할 시기입니다.

애정은 새롭게 애인을 만나 짜릿한 감정으로 데이트에 임하고 미혼자는 청혼이나 약혼의 기쁨이 따르게 됩니다. 사회에서는 두뇌를 활발하게 움직여 자신의 이익과 안정적인 생활권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시기입니다.
 
나이별
53년생: 자만심과 욕심을 버리고 금전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자신이 고수해왔던 마인드를 바꾸고 가족과 의논하고 결정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롭게 작용합니다.

65년생: 마음이 급할수록 때가 오기를 기다리며 능력을 키우는데 집중해야지 섣불리 환경을 바꾸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도하는 것은 무리수입니다. 인내와 냉정한 판단력은 곤란으로부터 벗어나는 데 필수입니다.


77년생: 분쟁이 생길 수 있으나 커다란 재난은 없으며 노력해온 일에서 성과가 나타나고 결실을 맺게 됩니다. 본인이 꿈꿔왔던 큰 이익은 아니나 성실하게 살아온 만큼 대가를 얻게 됩니다. 애정적인 측면이 밝게 비추고 있으므로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됩니다.


89년생: 고난을 겪은 후 얻는 즐거움이 따릅니다. 학과를 바꾸거나 이직, 환경변화등 새로운 경험을 만나게 되고 그로 인해 자아성찰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성취하는 기쁨이 따르므로 시험 합격이나 본인이 간절히 원하는 일에서 결국은 소망을 이루게 됩니다.

 
애정운
애틋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멋진 상대를 만나게 되는 행운이 따르므로, 나와 정신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진정한 상대를 헤아려야 할 시기입니다. 미혼자는 가슴설레이는 사랑을 시작하게 될 것이며 하루 하루가 즐겁게 진행됩니다. 기혼자는 가족으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기게 되고 배우자와 돈독한 애정을 과시합니다.
 
재물운
올해는 걱정과 고민 끝에 뜻밖의 희소식이 전해오고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됩니다. 단, 뜻밖의 금전 문제로 고생할 수 있으니 보증, 거래, 문서상의 일을 조심해야 하며 계산착오를 일으키지 않도록 늘 조심하세요. 분수에 맞게 돈을 움직이고 재산이 흩어지지 않도록 예산을 잘 맞추어 투자를 시행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유연한 태도로 인간관계를 형성해 나가며 적을 동료로 만들 수 있는 아량과 배포를 길러야 합니다. 평소 언변력을 연마하고 상대방의 마음을 다치지 않도록 배려와 신용으로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나태함은 최대의 적임을 본인 스스로 깨달아야 하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노력하면 반드시 대가를 얻게 됩니다.
 
건강
올해는 특별히 큰 사고나 질병은 없으나 본인의 컨디션을 잘 조절해야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감기, 치주염, 위궤양, 정신적 문제,당뇨 등을 조심해야 하며 의사의 처방과 지시를 반드시 준수하세요.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나간다는 마음으로 평소 규칙적인 운동과 생활습관에 신경써야 합니다.
 
행운
행운의숫자 : 3,9
행운의컬러 : 흰색, 초록색
행운의장소 : 유흥음식점, 교외
행운의주식 : 제조, 엔터테이먼트
행운의별자리 : 황소자리
행운의혈액형 : AB





[말띠]
2016 병신년 (★★★★★인생의 위대한 목표는 지식이 아니라 행동이다.)


총운
올해 말띠는 새로운 환경이 찾아오면서 어렵게 이끌어 왔던 계약의 성사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됩니다. 다만 이성간에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고 언쟁이 생겨 가슴앓이를 할 수 있습니다.

년말 에는 전반적인 일들이 풀려나가게 될 것이며 스스로 지혜로워지고 기량을 발휘해 나가므로 자신이 간절하게 원하는 소망을 이루게 됩니다. 단독적이거나 즉흥적으로 움직이는 것과 서류상의 문제를 유념하고, 투자시에는 절대 서두르지 말아야 점진적인 이익을 만들게 됩니다.
 
나이별
54년생: 변화를 시도해 보고 싶은 욕망이 큰 시기이나 전반적인 금전거래에 있어 신중해야 합니다. 하반기로 가면서 고생했던 보람을 크게 느끼게 되고 가정생활도 안정을 찾게 됩니다.

66년생: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조심하고 크게 일을 도모하지 말아야 합니다. 마음이 조급해지는 시기이므로 무모한 도전을 실행할 수 있으니 주변에 지혜로운 조력자를 찾아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78년생: 변화를 꿈꾸며 권태감이 큰 시기이므로 자만심을 조심하고 철저한 준비와 조사 아래 투자를 실행해야 합니다. 이성간에 큰 다툼이나 이별이 생길 수 있으므로 지혜로 사랑을 다스려야 합니다.


90년생: 크게 생각하고 현명하게 결정할 수 있는 사색의 시간과 조력자를 찾아나서야 합니다. 자기본위적인 고집을 버리고 타인과 타협하고 소통하며 사회활동을 펼쳐나가야 합니다.

 
애정운
기혼자는 가슴속에 아직도 애정이 깊고 애틋한데 상대방에게 쉽게 표현하지 못합니다. 자기본위적인 행동이 앞서고 상대방의 입장을 헤아리기 힘든 상황입니다. 미혼자는 새로 만난 상대와는 우여곡절 끝에 서로의 진심을 알게 되고 뜻밖의 데이트 신청을 받게 되거나 애정이 생겨나는 즐거운 시간이 찾아오게 됩니다.
 
재물운
타인으로 인한 보증이나 돈 거래를 극도로 조심해야 하며 신중하게 움직이면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안정적인 금전운이 도래하게 될 것입니다. 투자했던 곳에서 돈이 정체되는 기운이 맴돌며 재테크나 주식 등은 아직 시기상조입니다. 경제적인 측면을 강화하고 사치와 소비를 줄여야 금전을 조화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뜻밖의 이익과 성취가 따르는 기분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나를 시기하거나 배신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으므로, 적을 만들지 말고 상호협력아래 비즈니스를 활성해 나가야 합니다. 중요한 결정을 내릴때 철저한 분석과 빠른 속도로 일을 결정해야 상대의 신임도 얻고 이익이 늘어나게 됩니다.
 
건강
올해는 육체적으로 나약해지고 에너지가 고갈되는 기분이 들 것입니다. 정신적인 충격으로 인해 병을 키우게 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혈압, 심장병, 관절염, 당뇨, 심근경색, 골다공증, 통풍, 기침 등을 조심해야 하며 빠른 치료가 최선의 방법입니다.
 
행운
행운의숫자 : 4,7
행운의컬러 : 레드
행운의장소 : 가정,병원
행운의주식 : 자동차,기업주
행운의별자리 : 처녀자리
행운의혈액형 : A





[양띠]
2016 병신년 (★★★★★부탁할 게 없다는 것은 인생을 잘 살고 있다는 것이다.)


총운
올해는 양띠는 풍요로움과 자신감을 다시 얻게 되는 해 입니다. 에너지와 행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므로 사업이나 연애, 그리고 건강상도 별 무리 없이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가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재정적 이익을 보게 되고 계산착오를 일으키지 않으며 스스로 신중하게 움직이므로 손실이 적고 이익이 날로 늘어납니다. 합격, 승진이나 명예 운이 따르고 하는 일에 막힘이 없는 시기입니다. 전문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두각을 나타내고 재능을 인정받게 됩니다.
 
나이별
55년생: 마음도 몸도 편안한 가운데 자연스럽게 가정이 화목하며 영화로움이 도래하는 행복한 한 해입니다. 명예롭고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며 스스로 보람과 안정감을 느끼게 됩니다.

67년생: 하는 일이 진전되면서 왕성한 활동력으로 목표를 성취하는 기쁨이 따르고, 사회적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마련됩니다. 가정에 경사가 따르면서 배우자와도 각별한 정을 더욱 느끼게 되고 믿음으로 사랑을 이끌어 나갑니다.


79년생: 회사에서 승진이나 사업의 비약적인 발전, 그리고 소망하는 일이 자연스럽게 성취되는 기쁨이 따릅니다. 이성 운이 매우 좋아 미혼자는 멋진 데이트를 진행하게 되고 기혼자는 가정에 경사가 생기거나 자연스럽게 가법이 세워져 자녀들이 바르게 성장합니다.


91년생: 자신이 오랫동안 계획해 왔던 일에서 하나 둘씩 결과가 나타나고 걱정이 사라지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특히 학업이나 직장등의 일로 고민이 있었다면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게 되는 기쁨이 따릅니다. 단, 애정적으로는 자만심으로 인해 진정한 상대를 놓칠 수 있으니 상대에 대한 배려를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멀리 여행을 가거나 반가운 친구를 만나는 등 행복한 날들이 예상됩니다.

 
애정운
올해 미혼자는 우연한 기회에 멋진 이성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거나 옛 애인으로부터 화해의 메시지가 올 것이니 인생의 행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기혼자는 가정에 불미스러운 일들이 사라지고 평소 바래왔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가정을 탄탄하게 이끌어 나갑니니다. 본인이 원하는대로 사랑이 이루어집니다.
 
재물운
경제적인 안정을 찾게 되고 예상치 못한 상당한 이익까지 따르니 행운을 거머쥘 수 있도록 부지런히 노력해야 합니다. 스스로 재물에 대한 애착심이 생겨나고 계산착오가 나지 않도록 경계와 대비를 늦추지 않으므로, 손실이 사라지고 금전적 이익을 창출해 나가게 됩니다. 재테크에 있어서도 뜻밖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비즈니스
진행하는 계획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노력한 이상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기분 좋은 시기입니다. 비즈니스가 활성화되고 주위에서 나를 조력하는 사람이 있어 행운이 넘치는 시점입니다. 타인과 화합하고 타협하면 번영하게 됩니다. 목표를 향해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실천하고 노력하는 집념이 필요합니다.
 
건강
올해는 특별한 사고나 상해 없이 정신적 육체적으로 상쾌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사소한 질병도 치료만 꾸준히 하면 말끔하게 완치되고 본인 스스로 평정심을 유지하므로 스트레스도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장염, 피부과질환, 관절부상, 비만, 과음, 감기 여성은 부인과 질환 등을 조심하세요.
 
행운
행운의숫자 : 1,12
행운의컬러 : 골드색, 검정
행운의장소 : 호프집,은행
행운의주식 : 달러ETF.
행운의별자리 : 게자리
행운의혈액형 : B





[원숭이띠]
2016 병신년 (★★★★★가장 바쁜 사람이 가장 많은 시간을 갖는다.)


총운
올해는 원숭이띠에게 더할 나위 없이 매우 좋은 해입니다. 감탄할 정도의 재주와 기량을 발휘해 나가며 위기를 극복하는 능력을 탁월하게 발휘하므로 어려움에서 쉽게 빠져 나오는 재주를 지니고 있습니다.

가정은 화평해지는 가운데 사업은 매우 바빠지므로 그로 인해 다소 가정에 소홀할 수 있습니다. 명석한 두뇌를 활용해서 지식을 쌓으면 성적이 향상되고 우수한 성적을 올리는 기쁨이 따릅니다. 올해는 승진, 영전, 경사, 취업, 성사 등이 기다리고 있군요.
 
나이별
56년생: 만족스러운 결과물과 행운이 따르는 해이므로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경제적으로도 자유로워지고 가정이 평온해 집니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자신의 계획이 실현되므로 자신 있게 움직이면 좋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68년생: 목표를 향해 정진하며 중도에 포기하는 일이 없어야 현재의 성공과 번영을 유지해 나갈 수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나 직업 변경보다는 본업에 정진하는 것이 이로우며 간혹 타인과의 다툼이나 과소비로 인한 지출이 생겨날 수 있으니 유념해야 합니다.


80년생: 하는 일에서 권태감이 생겨도 근면하게 본 업에 충실하면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고 인정받게 됩니다. 발빠른 정보와 기술력, 그리고 성실함으로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92년생: 금전적으로 안정되고 자기개발 능력까지 뛰어나게 향상되는 시점이므로 능력을 키우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노력만이 자신의 인생을 윤택하고 자신감 넘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애정운
올해는 집 밖으로 움직이면 이성을 쉽게 알게 되고 멋진 데이트를 즐기게 됩니다. 다만 삼각관계의 위험성이 배제되어 있는 해이므로 행동을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기혼자는 가정내 반드시 경사가 찾아오고 점진적으로 가산이 늘어나는 기쁨이 따릅니다. 단, 섣불리 이성을 만나는 것을 극도로 자제하고 상대의 내면을 헤아려야 합니다.
 
재물운
올해는 자신의 힘으로 사업을 성장시키고 타인에게 능력을 인정받는 등 이익과 명예가 함께 따릅니다. 정체되었던 일들이 순식간에 해결되고 몸이 바빠지므로 행복이라 생각하고 정진하면 많은 이익을 창출하게 될 것입니다. 단, 직장 동료, 동업관계, 채무 관계 등의 불화를 늘 조심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새로운 일의 시작, 계약 성사 여부가 확실하니 바삐 움직이는 가운데 많은 이익을 얻게 됩니다. 스스로 전력투구하고 원만하게 움직이면 점차 사람들이 나를 따르고 직장인은 승진하고 명예운도 따르는 시기입니다. 단, 주변 사람들을 아량으로 잘 관리해야 서로 불편해지는 일들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건강
올해는 신경성 위궤양이나 과도한 고민으로 인한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피부병, 안과 질환, 위장 계통 질환, 관절 등에 각별한 주의를 요합니다. 치료시기를 놓치면 그 두 배의 시간과 비용이 들어갈 것이니 의사의 말에 귀 기울이세요. 급한 마음을 자제하고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어야 건강해 집니다.
 
행운
행운의숫자 : 3,4
행운의컬러 : 붉은 계열,블랙
행운의장소 : 직장. 일식집
행운의주식 : 화학, 식료품
행운의별자리 : 처녀자리
행운의혈액형 : B





[닭띠]
2016 병신년 (★★★★자기자신을 잃지 말라 그리고 한 번 쯤은 고전분투하라.)


총운
올해는 닭띠는 바쁘고 시간과 정열을 소비해야 하는 여러 가지 일에 관련되는 시기입니다. 현재의 위치나 자산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하며 신중한 태도로 임하고 자신의 정보에 기초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평탄하고 안정적인 가운데 가끔 무모한 도전과 변화로 인해 근심 걱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현재의 상태에 만족하고 과욕을 부리지 말아야 애정, 직업, 학업등 모든 분야에서 안정을 찾고 점진적인 발전을 기약할 수 있습니다.
 
나이별
57년생: 주변인과 자존심 대결이나 독선적인 결정으로 마찰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때론 지는 것이 이기는 법임을 깨닫고 한 발 뒤로 물러서야 합니다. 철저한 계획과 준비로 시행착오를 겪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69년생:까다로운 법적 소송이나 비즈니스상 계약등에서 다소 정체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조급함을 버리고 타협과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움직여야 합니다.


81년생: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이별이 따르는 시기이며 간혹 동업자와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기를 극복하고 현명한 처세술로 상황을 밝게 전개시켜야 합니다.


93년생: 가까운 사람과 마찰이 생길 수 있으므로 때론 침묵으로 다툼을 자제하고 스스로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시간을 쪼개어 본 업에 충실하고 학업이나 전문적인 분야에 몰두하면 반드시 결실을 맺게 됩니다.

 
애정운
이성으로 인해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으므로 상대에 대한 매너와 배려심을 항상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자기본위적인 행동은 반드시 근심거리를 만들게 되므로 고압적인 말투나 주관적인 생각을 자제하고 상대와 화합하며 서로 자신감이 생길 수 있도록 북돋아 주어야 합니다.
 
재물운
평소 금융지식을 쌓고 폭 넓은 대인관계와 팀워크를 중요시 여겨야 기회가 찾아왔을 때 승리의 기쁨을 맛볼 수 있습니다. 돈을 따르지 말고 자신의 본 업에 최선을 다해 나갈 때 점진적인 발전과 더불어 금전적 이익까지 생기게 됩니다. 재테크나 투자, 주식 거래에 중점을 두기 보다는 열심히 자신의 능력 키우기에 집중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정신 없이 바쁘고 분주한 나날이 시작될 것이니 지혜를 발휘해서 이익을 나의 것으로 도모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사업의 시작이나 분수에 넘치는 투자는 시기상조이므로 때를 기다리며 현재의 것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상대에게는 신용과 매너를 다하면 승진이나 영전, 계약성사등이 따릅니다.
 
건강
올 해는 여행이나 운동을 통해서 정신적인 압박감을 줄이고 마음을 넓게 가지고 미워하는 사람을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상해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심장병, 혈압, 위장 계열과 호흡기 질환, 상처 감염 등을 조심해야 합니다. 주치의의 처방과 지시를 따르고 함부로 약물을 남용하지 마세요.
 
행운
행운의숫자 : 5,13
행운의컬러 : 보라색
행운의장소 : 가정,병원
행운의주식 : 엔터테이먼트,생명공학
행운의별자리 : 염소자리
행운의혈액형 : A





[개띠]
2016 병신년 (★★★★풍요로운 삶의 기본은 의무에 대한 책임과 완성에 있다)


총운
올해는 개띠에게 신중함과 기회의 포착을 요구하는 시기입니다. 모종의 작은 격변이라도 없으면 그의 계획이 다 실현되지 않을 것이니 과거의 것을 과감하게 청산하거나 재정비, 검토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잠시 정체되는 운이 따르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위기를 극복하고 상황을 수습하며 능력을 키워나가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타인과 마찰을 자제하고 이익을 함께 나눈다는 마음으로 인맥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나이별
46년생: 주변에 흔들리지 말고 주관을 정확하게 세워 끝까지 밀고 나가면 반드시 성취하는 기쁨이 따릅니다. 다만 투자나 투기 등은 시기상조이므로 돈이 흩어지지 않도록 지켜나가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58년생: 정보력과 집중력을 길러 본 업에 충실해야 할 시점이며 분수에 넘치는 투자 등은 자제해야 합니다. 가족간에도 의기투합이 잘 안되어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대화를 거절하지 말아야 합니다.


70년생:능력을 인정받으려 하기 보다는 능력을 키우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마음을 다스리고 한 가지 일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문제가 사라지고 원하는 답을 얻게 됩니다.


82년생: 승진, 새로운 사업의 시작 등 끝내 자신이 원하는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단 권태감이 생겨 쉽게 일을 포기하거나 직장의 변동 등이 생기기 쉬운 시기이니 자제력을 길러야 합니다.


94년생: 학생은 다니던 학교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전반적인 갈등이 생기는 시점이므로 자아성찰이 중요한 시점입니다. 이성과의 데이트에서도 권태감이 생기므로 만남과 이별이 반복될 수 있습니다.

 
애정운
기혼자는 가정에 축하 받을 일, 경사가 생기고 갈등이 사라지고 돈독한 금실을 키워나가게 됩니다. 미혼자는 오랜 연인과 이별 후 새로운 연분을 만나는 기회도 생겨납니다. 주위에 이성들이 많은 가운데 본인 스스로 연인을 선택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상황도 생겨납니다.
 
재물운
자신이 원하는 만큼 빠른 속도로 이익이 생겨나지 않으므로 마음이 조급해 질 수 있습니다. 섣부른 투자나 새로운 사업의 시도 등은 생각했던 것보다 이익이 적고 근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더욱 절약에 힘쓰고 현명한 소비를 일궈 나가야 할 때입니다. 과도한 지출은 반드시 자제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올해는 횡재운을 바라지 말고 요행수를 바라지 말아야 하며 본인의 능력과 신용을 무기로 내세워야 할 시기입니다. 대인관계를 유연하게 대처하며 적을 만들지 말고 초점을 발전에 근거해야 합니다. 잠시 정체되는 운이 따르더라도 끝까지 성실하게 노력하고 발로 뛰면 의외의 성과를 얻게 됩니다.
 
건강
올해 당신의 건강은 특별히 무리는 없으나 건강을 절대 자만하지 말고 평소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건강을 지켜나가야 합니다. 심근경색, 피부질환, 기관지 질환, 장염, 관절 등을 조심하고 무분별한 스포츠로 인한 상해를 조심해야 합니다.
 
행운
행운의숫자 : 7,15
행운의컬러 : 검정색, 초록색
행운의장소 : 산책로, 일식집
행운의주식 : 자동차,정유
행운의별자리 : 황소자리
행운의혈액형 : AB형





[돼지띠]
2016 병신년 (★★★★★성공할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 서 그냥 했더니 성공했다.)


총운
올해 돼지띠는 자신에게 알맞은 결과물들이 주어지는 기분 좋은 시기이며 자신의 야망을 펼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모든 대인관계에서 자존심 대립은 서로에게 상처만 주게 될 것이니 유연한 태도로 소통을 중요시 여기는 지혜로움을 길러야 합니다.

올해는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고 자신이 원하는 상당한 이익을 얻게 되는 기쁨이 따르나, 지출도 클 것이니 가정의 경제를 탄탄하게 일궈 나가야 손해가 없습니다.
 
나이별
47년생: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러우나 돈 문제로 가정에 잠시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예상 밖의 계획이나 지출을 삼가해야 합니다.

59년생: 숙련된 경험과 지혜를 발휘해서 자신의 주변을 돌보고 평탄한 분위기를 조성해 나갑니다. 경제적으로도 여유롭고 제반사 하는 일들이 수월하게 풀려나가므로 기분도 좋고 가정도 안정적입니다.


71년생: 생활에 변화가 찾아오고 새로운 사업이나 직장 변경등에서 금전적 이로움이 따르게 됩니다. 단! 친구나 주변인으로부터 질시를 받을 수 있으니 자신의 비밀을 누설하지 말고 때론 침묵으로 감정을 다스려야 합니다.


83년생: 독립적인 마인드로 비즈니스나 사회활동으로 매우 분주해지고 그로 인해 다양한 이익과 성취감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본인이 노력하고 얻고자 하는 일에서 기쁜 일들이 생겨나므로 중요한 시기를 성실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95년생: 당당히 합격, 승진, 새로운 일의 시작 등 모든 면에서 성취하는 기쁨이 따릅니다. 진취적인 마인드와 노력으로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해나가며 금전적인 이익도 생겨납니다.

 
애정운
기혼자는 금전문제나 배우자와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못해서 불만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미혼자는 내가 원하는 이상형의 이성을 만나는 기회도 찾아오고 본인이 원하는 대로 상대가 나를 따라주니 즐겁습니다. 올해는 서로를 더욱 아끼고 의리 있게 만남을 가져야 합니다.
 
재물운
돈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고 스스로 움직이니 수입이 늘어납니다. 금융에 대한 지식이 생기고 주변에서 나를 도우므로 경제생활이 여유롭고 부를 축적하기 좋은 시기가 하반기에 찾아옵니다. 수입이 많아지고 재테크나 투자 등으로 생각했던 것보다 이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발전이 나타나고 사업이 흥행하는 기분 좋은 시절입니다. 다만 비즈니스상 대인관계에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므로 때론 개인적인 솔직한 대화를 나누고 의리를 지켜나가는 가운데 완벽한 성공을 도모해야 합니다. 새로운 사업의 시작도 순탄하게 풀려나가고 내가 계획하고 결정한 일에서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건강
올해는 무분별한 음주 가무나 약물 과다복용, 업무적으로 지나친 과로만 하지 않는다면 건강함을 유지하게 될 것입니다. 특별히 큰 사고나 질병은 없으나 건강을 잘 유지하고 컨디션을 잘 조절해야 스트레스 성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행운
행운의숫자 : 5,9
행운의컬러 : 주황색
행운의장소 : 학원,극장
행운의주식 : 대체에너지, 반도체
행운의별자리 : 쌍둥이자리
행운의혈액형 : AB


                                                                                                                          출처  사주닷컴

#띠별운세 2016 병신년 띠별 운세#




좋은글 감동글 명언 소식받기 하시고 매일 행복 하세요^^
♣ 행 복 지 기 ♣ http://gordi.net
♣ 사랑연애지기 ♣ http://story.kakao.com/ch/lovejiki/app
♣ 고르디쥬얼리 화장품 ♣ http://story.kakao.com/ch/gordi/app

오늘도 웃는날 좋은날 행복한날 되세유 ㅎ      
 

♧함께 읽으면 좋은글 명언 7가지♧     

♧명심보감의 좋은글 모음♧ http://gordi.tistory.com/4360
♧말 잘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스킬♧  http://gordi.tistory.com/4187
♧남자 와 여자 원초적 본능♧  http://gordi.tistory.com/4170
♧하버드 MBA 학생들의 목표성취 기술   http://gordi.tistory.com/4161
♧애인과 하고 싶은 100가지♧  http://gordi.tistory.com/4113
♧[인생 명언] 영어 인생 명언 100가♧  http://gordi.tistory.com/4328 
화장품 사업 부업 ♧  http://gordi.tistory.com/4452


#띠별운세 2016 병신년 띠별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