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 포 츠 ♥

비갱신실비보험 무료상담

비갱신실비보험 무료상담

 

 

 

 

간혹 뉴스및 신문에서 보험료 갱신이라는 말을 다들 한번씩은 접해 보셨을겁니다.

보험료 갱신이란 보험사가 일정기간을 두고 손해율 및 물가 상승분을 고려하여 보험료을 인상하는것을 말합니다.

적게는 10%에서 많게는 30%이상 보험료가 상승하기에 이부분 또한 가입시 매우 중요합니다. 실비보험의 경우 실비보장을 제외한 나머지 항목에 대하여 모든 보장항목

(특약이) 비갱신으로 구성 가능합니다.

갱신형의 경우 당장은 비용부담이 적을 수 있지만 장기간 납입해야하는 보험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비갱신형 상품보다 경제적인 부담이 되기 때문에 최대한

비갱신형 상품으로 구성하는것이 유리합니다

비갱신실비보험 문의에대한 답변내역입니다

 

 

 

남편과 저 그리고 딸과 아들 실비보험을 들려고하는데 남편과 저는
기본적인 암보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암보험은 보장이 약해서 실비보험을 들려하는거고
아이들은 현재 하나도 없습니다.
80세 만기로 20년정도 납입으로 해서 알려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험료가 주기적으로 갱신되는 것은 원치 않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우선 가입하실때 80세만기에서 20년납으로 설계를 부탁하셨는데 요즘은 평균수명이 늘어나서 100세만기로 하시는것이 유리합니다.

그러니 의료실비보험은 100세로 하시고 진단금등 일시금으로 지급받는 특약등을
80세만기로 조정하시면 됩니다.

또한 비갱신 의료실비보험을 원하셨는데
모든 보험사 의료실비 보험은 3년마다 갱신시 연령증가,성별,의료수가,손해율 등으로 보험료가 점진적으로 올라갑니다.

더 자세하신 비갱신실버보험 문의는 무료상담신청을 통해
질문 부탁드립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실질적인 의료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험

의료실비보험의 가장 큰 의미는 국민건강보험에서 지원하는 혜택의 보장뿐 아니라
국민건강 보험공단에서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 항목까지도 보장을 한다는 점입니다.
즉,일상생활에서 질병에 걸리거나 또는 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병원을 찾게되는데 이때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일부 병원비를 부담하긴 하지만 본인이 부담해야하는 부담 역시 만만치 않은것이 현실이죠!

의료실비보험은 실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대부분의 질병과 사고을 실질적으로 보장하므로 민영의료보험이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예을 들어 MRI,PET, 특진료등 비급여 항목까지 완벽하게 보장하기 때문에 부담되는 병원비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어 실질적인 의료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비갱신실비보험 잘 선택하면 평생 의료비을 보장 받을 수 있으니 가입전 각 보험사의 비갱신 의료실비보험을 꼼꼼하게 비교하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족 필수보험 비갱신실비보험 무료상담 해 주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