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시 모음★

마음에 드는 사람과 걷고 싶다









★마음에 드는 사람과 걷고 싶다★ 






/ 오광수



마음에 드는 사람과 걷고 싶다


내 눈빛만 보고도

내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


내 걸음걸이만 보고도

내 마음을 읽어주는 사람



그리고 말도 되지 않는

나의 투정이라도 미소로 받아주는

그런 사람과 걷고 싶다



걸음을 한 걸음씩 옮길 때마다

사람 사는 아름다운 이야기며

얼굴을 한 번씩 쳐다볼 때마다

하얀 이 드러내며 웃는 모습까지



포근한 삶의 모습을 느끼는 속에서

가끔씩 닿는 어깨로 인해

약간의 긴장까지 더해주는

그런 사람과 걷고 싶다



이제는 세월의 깊이만큼

눈가에는 잔주름이 가득하고

흰 머리칼은 바람 때문에 자꾸 드러나며



앞가슴의 속살까지 햇볕에 그을렸어도

흘러간 먼 먼 시절에

풍뎅이 죽음에도 같이 울면서



하얀 얼굴의 소녀로 남아있는

그런 사람과 걷고 싶다





#좋은글 #좋은글귀 #짧고좋은글귀 #짧은명언 
#명언 #명언모음 #인생명언 #자기계발